직장예비군대대 해체에 따른 안내
직장예비군대대 해체에 따른 안내 본 대학 직장예비군대대 해체(2024년 12월 31일)로 인해 예비군 자원으로 편성된 재학생들은 해당 거주지 지역예비군부대로 송부되었습니다. 이에 재학생(복학생)들은 해당 거주지 지역예비군부대에 재학증명서, 학적부를 제출하여 훈련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 학생예비군 문의는 해당 거주지 지역예비군부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월 경민대학 직장예비군 대대장
2025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1. 복학(인터넷접수) 가. 신청기간 ① 2025-2학기 복학 : 2025. 7. 14.(월) ~ 8. 8.(금) 17시까지 ② 하계 계절학기 복학 : 2025. 6. 25.(수) ~ 7. 2.(수) 17시까지 (하계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③ 졸업학점 충족 복학 : 2025. 6. 25.(수) ~ 7. 2.(수) 17시까지 *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④ 2025-2학기 복학(추가) : 2025. 8. 25.(월) ~ 9. 12.(금) 17시까지 나. 신청방법 :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개별신청(https://nis.kyungmin.ac.kr) 다. 복학절차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적관리 클릭 → 복학처리관리 클릭 → 복학신청 클릭→ 연락정보입력 → 복학학과 선택(본인의 학과) → 신청완료 ※군제대복학 학생은 복학정보에 군번 및 파일첨부(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를 꼭 입력/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안내사항 ① 2025-2학기 복학대상자는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가 현재 '휴학'상태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② 2025-2학기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7. 14.(월) ~ 8. 8.(금)) 이후 2025. 8. 14.(목)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③ 2025-2학기 추가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8. 25.(월) ~ 9. 12.(금)) 이후 2025. 9. 19.(금)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 학자금대출(생활비) 실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휴학(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 휴학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상담 → 교무학생처(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3. 자퇴(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 자퇴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 상담 → 진로심리개발센터 → 교무학생처(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 모든 휴학, 자퇴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며,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 대학 학과 조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 : 각 학과 사무실 ※학과사무실 번호는 경민대 홈페이지(https://www.kyungmin.ac.kr/homepage/index.do)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 학과소개 → 개열 별 학과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학년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 7월 17일(목), 총 7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5년 7월 2일(수) ~ 7월 6일(일), 23시 59분까지 3.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4. 계절학기 성적처리기간 구 분 일 정 비 고 성적입력기간 7.18(금) ~ 7.21(월)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7.22(화) ~ 7.23(수) 14시까지 성적정정기간(교수) 7.22(화) ~ 7.23(수) 15시까지 성적확정 7.24(목)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 학생은 성적 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5년 7월 7일(월) ~ 7월 9일(수)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10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 분 교과목 학점 주야 시간 등록금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 수업 20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20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20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20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초급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100,000 김장호 한국어초급쓰기1 2 주간 200,000 미정 외국인 유학생 한국어초급말하기1 2 주간 200,000 미정 한국어초급읽기2 2 주간 200,000 미정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5 의정부 워킹페스타'서 접근 통제 CRC 땅 밟는다
경기 의정부시 반환 미군기지인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내 한미동맹 역사 등이 담긴 건물들이 20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걷기 행사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된다. 9일 의정부시 등에 따르면 오는 20일 열리는 '2025 의정부 워킹 페스타! 보go! 걷go! 뛰go!' 행사 전체 코스 중 그동안 출입이 통제된 CRC 내부 약 1km 구간이 포함돼 참가자들이 미지의 땅을 밟게 됐다.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행사에 반환 미군기지 내부를 공개하는 사례로는 반환 미군기지가 있는 지자체 중 의정부시가 최초다. 일부 구간이지만 이번 CRC 내부 개방은 의정부 시민들이 6·25전쟁 이후 짊어져야 했던 안보 희생의 무게와 70년 넘게 이어온 한미 동맹의 역사를 눈으로 보고 느낄 기회로 관심이 쏠린다. CRC는 지난 1953년 7월 정전협정이 체결된 당시 의정부시 가능동 317번지 일원에 약 83만6000㎡ 규모로 조성됐다. '2025 의정부 워킹페스타'서 접근 통제 CRC 땅 밟는다
「2025 청년정책 공모전」개최 안내 및 홍보
「2025 청년정책 공모전」 개요 ᄋ (내용) 신규 청년정책 또는 기존 청년정책에 대한 개선방안 제안 ᄋ (기간) 2025.7.1.(화) ~ 7.31.(목) ᄋ (참가자격) 대한민국 청년 (19~34세) 누구나 ᄋ (기간) 온통청년, 청년정책사용설명서 SNS를 통해 동시 접수
「AI 기반 기후·환경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안내 및 홍보
가. 공모 개요 - 공 모 명 : AI 기반 기후·환경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 공모기간 : 2025.7.1~8.31 - 참가대상 : (대외) 일반 국민 누구나, (대내) 환경부 및 산하기관 직원 - 접수방법 : 우리동네 환경정보 홈페이지(egis.me.go.kr/pos) 나. 공모주제 구분 공모 주제 공통 (대내외) ·(현안 해결) 기후·대기·수자원·녹조·폐기물·자연·생활환경 등 문제 예측 및 해결 ·(대국민 서비스) 생물종·폐기물 분리수거 안내(사진인식) 등 ·(정책 지원) 탄소배출 시뮬레이션, 정책효과 예측, 스마트 환경기초시설 가동 등 내부 ·(반복·단순업무) 민원 응답, 자동보고서 생성 등 ·(복잡·전문업무) 인허가·법령 검토, 데이터 분석 등 다. 심사기준 : 주제 적합성, 창의성, 실현 가능성, 기대 효과, 확장성 등 라. 시상 : 총 15팀(12백만원)[국민 6팀(7.5백만원), 직원 9팀(4.5백만원)]
각 군 현역병 모집일정 등 안내
2025년 10월 입영 각 군 모집일정(붙임) 및 병무청 홈페이지 주소 링크 * 병무청 홈페이지 주소 : http://mma.go.kr 모집 분야 내용 육군, 해군, 해병대, 공군 모집병 ** 2025년 7회차 육군·해군·해병대·공군 모집 접수 안내 ** - 접수기간 : 병무청 홈페이지>군지원(모병)안내>이달의 모집계획 참고 * '25.6.25. 14:00 ~ '25.7.1. 14:00 (육군 동반입대병, 직계가족병, 연고지복무병) * '25.6.26. 14:00 ~'25.7.2. 14:00 (육군 기술행정병, 해군, 해병대, 공군) - 지원문의 : 경기북부병무청 현역입영과(☎ 031-870-0248, 0815, 0246) ★ 경기북부병무청 홈페이지 → 소식·정보 → 모집일정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과·제빵 교육기관 대상 가루쌀 샘플 지원사업 및 레시피 SNS 경진대회 재안내
□ 가루쌀 샘플 지원 ○ 지원대상 : 전국 제과·제빵 교육기관 * * 제과·제빵 학원, 고등학교, 대학교 등 ○ 샘플구분 : 가루쌀 미분 2종(강력분, 박력분) ○ 지원물량 : 기관당 최대 90kg(15kg 기준 6포대) ○ 신청방법 : 각 지원대상별로 신청양식 작성 후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접수처 : grain2023@at.or.kr ○ 신청기간 : ‘25. 6. 26. ∼ 7. 18. * 샘플 발송기간(예정) : ’25. 6. 26. ∼ 7.31. ※ 수요상황에 따라 추가 신청 접수 및 공급 가능 □ 샘플배포 기관 교육생 대상 레시피 SNS 경진 대회 ○ 참가자격 : 가루쌀샘플 신청 제과·제빵 교육 기관 소속 교육생 ○ 접수기간 : ‘25. 6. 23. ∼ 7. 31. ○ 신청방법 : ① 가루쌀 제과·제빵 레시피, 요리 과정 영상 촬영 및 SNS 업 로드 ② 구비서류, 영상 등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접수처 : grain2023@at.or.kr * 결과 발표(예정) : ’25. 8. 22. ※ 세부 사항은 aT 홈페이지(www.at.or.kr) 공지사항 내 공고 참고
2025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1. 복학(인터넷접수) 가. 신청기간 ① 2025-2학기 복학 : 2025. 7. 14.(월) ~ 8. 8.(금) 17시까지 ② 하계 계절학기 복학 : 2025. 6. 25.(수) ~ 7. 2.(수) 17시까지 (하계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③ 졸업학점 충족 복학 : 2025. 6. 25.(수) ~ 7. 2.(수) 17시까지 *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④ 2025-2학기 복학(추가) : 2025. 8. 25.(월) ~ 9. 12.(금) 17시까지 나. 신청방법 :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개별신청(https://nis.kyungmin.ac.kr) 다. 복학절차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적관리 클릭 → 복학처리관리 클릭 → 복학신청 클릭→ 연락정보입력 → 복학학과 선택(본인의 학과) → 신청완료 ※군제대복학 학생은 복학정보에 군번 및 파일첨부(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를 꼭 입력/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안내사항 ① 2025-2학기 복학대상자는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가 현재 '휴학'상태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② 2025-2학기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7. 14.(월) ~ 8. 8.(금)) 이후 2025. 8. 14.(목)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③ 2025-2학기 추가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8. 25.(월) ~ 9. 12.(금)) 이후 2025. 9. 19.(금)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 학자금대출(생활비) 실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휴학(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 휴학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상담 → 교무학생처(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3. 자퇴(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 자퇴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 상담 → 진로심리개발센터 → 교무학생처(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 모든 휴학, 자퇴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며,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 대학 학과 조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 : 각 학과 사무실 ※학과사무실 번호는 경민대 홈페이지(https://www.kyungmin.ac.kr/homepage/index.do)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 학과소개 → 개열 별 학과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학년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 7월 17일(목), 총 7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5년 7월 2일(수) ~ 7월 6일(일), 23시 59분까지 3.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4. 계절학기 성적처리기간 구 분 일 정 비 고 성적입력기간 7.18(금) ~ 7.21(월)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7.22(화) ~ 7.23(수) 14시까지 성적정정기간(교수) 7.22(화) ~ 7.23(수) 15시까지 성적확정 7.24(목)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 학생은 성적 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5년 7월 7일(월) ~ 7월 9일(수)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10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 분 교과목 학점 주야 시간 등록금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 수업 20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20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20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20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초급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100,000 김장호 한국어초급쓰기1 2 주간 200,000 미정 외국인 유학생 한국어초급말하기1 2 주간 200,000 미정 한국어초급읽기2 2 주간 200,000 미정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5-1학기 성적처리 안내
Ⅰ 성적처리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성적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 ※ 전산시스템으로 작동되는 기간이오니 기간 엄수 2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 3 성적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 4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2025. 7. 2.(수) Ⅱ 성적입력 1. 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까지 2. 입력장소 : http://nis.kyungmin.ac.kr(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3. 입력방법 : 로그인 (ID-직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수강성적입력 (출석점수가져오기 클릭 후 입력 할 것) *성적입력 매뉴얼(교원) ** 반드시 출석점수 “출석점수가져오기” 버튼 클릭하여 출석점수 확인 후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은 ‘역량교육정보관리’ → ‘직무역량평가(입력)’에서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의 ‘수업설계’ 내 ‘교과목명세서’ 및 ‘교과목평가계획’이 작성되어야 정상적으로 ‘직무역량평가’를 입력할 수 있음. (역량기반 교과목 관련 문의 031-828-7490/7492) 가. 성적입력 기간을 엄수할 것 나. 성적입력 입력기간 내 하지 않을 경우 - 계절학기 수강 예정자의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없음 - 성적확정은 모든 강좌의 성적이 입력완료가 되어야 진행할 수 있음 - 성적확정이 늦어질 경우, 후기졸업에 큰 차질이 발생 함 다. 재수강 신청자의 성적은 A0(94점)까지만 취득 가능 라. 합반평가 신청 및 설정 : 2025. 6. 9.(월) 10:00 ~ 6. 11.(수) 23:59 - 상대평가 교과목만 합반 설정, 과정명, 강좌명, 담당교수가 동일하여야 함 - 합반 설정 필요한 교수는 기한 내 학과 조교에서 신청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 학과 조교가 합반 설정 입력) - 합반 설정 입력 방법 : 학과(조교)에서 입력 처리 학사로그인 -> 수업관리 -> 강의시간관리 -> 담당교과목 조회 -> 개설강좌정보 -> 성적분반 합반하려는 반 (ex“A수정”) -> 오른쪽 상단 “저장” ※ 성적관련매뉴얼 – 성적 시스템 사용자매뉴얼(교수) 역량기반교과목 - 역량기반 직무역량평가 입력 매뉴얼 Ⅲ 성적평가방법 - 강의계획서에 작성한 기준(중간/기말고사/과제물 등)과 일치되도록 산정하여 평가 Ⅳ 성적평가 비율 구 분 A 등급 B 등급 ~ F 등급 비 고 일반 40%이내 100% 이내 상대평가 산업체/학사학위 50%이내 100% 이내 * 성적평가 비율 범위안에서 평가 (ex. A등급-20%, B~F등급-80% 가능) 등급 점수 평점 등급 점수 평점 A⁺ 100점 ~ 95점 4.5 C⁺ 79점 ~ 75점 2.5 A° 94점 ~ 90점 4.0 C° 74점 ~ 70점 2.0 B⁺ 89점 ~ 85점 3.5 D+ 69점 ~ 65점 1.5 B° 84점 ~ 80점 3.0 D° 64점 ~ 60점 1.0 Ⅴ 유의사항 1. 최종 성적입력 기한까지 입력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성적입력 지연”으로 교원평가에 반영될 수 있음 (입력상태가 “임시저장”, “미입력”인 경우, 성적입력을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2. 1/4결시자는 성적을 부여할 수 없음 ▫ “출석”은 성적을 산출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학생이 일정 수준 이상 출석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교과목의 성적 전체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특수성이 있음. 또한, ‘출석일수 미달자에 대한 성적부여’는 교육부 등 외부기관 각종조사 및 감사 시 주요 지적 사항이 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됨 ▫ 교과목에 따라 ‘수업시간’ 또는 ‘수업일수’ 등의 명확한 기준으로 일관성 있게 출석일수를 산정하고 출결을 확인하여야 함 3. 강의평가기간 중 수강교과목 전체를 평가 완료해야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할 수 있음 4. 성적이의신청제도가 취지에 맞게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무분별한 작성 (감사인사만 기재, 근거없는 상향조정요청 등)은 자제 5. 원격수업의 경우 Klassⓔ545 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출결사항 연동이 되지 않음. 꼭 별도 입력 Ⅵ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정정 1.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까지 2. 성적 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까지 3. 정정절차 ① 성적확인 (학사-재학생-성적관리-당해학기성적) *성적 이의신청 처리 매뉴얼(교원) ② 성적이의신청(학생) - 전산입력 , *성적 조회 및 이의신청 매뉴얼(학생) ③ 성적 정정(교수) - 전산입력 및 서류 업로드 [성적이의신청]화면에 신청된 사항은 반드시 “정정” 또는 “반려” 답변 기재 “반려”는 학생에게 바로 공개, “정정”은 수업 담당자 확인 후 공개 - 성적 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정정신청 ④ 교무학생처 취합 및 결재 ⑤ 성적 정정완료 4. 제출서류 ① 성적정정원 1부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② 성적정정 사유서 (미입력의 경우만 해당) - 담당교수 ③ 출석부 및 시험답안지 사본 등 증빙서류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④ 성적정정내역 1부 - 학과 ⑤ 성적정정 학과 회의록 - 학과 ** 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는 학생 1명당 1개씩 제출 ** 학과에서는 최종 성적정정 확인 후 (전산 증빙 파일 업로드) 취합하여 제출 - 제출서류 : 협조문, 성적정정내역, 학과회의록 Ⅶ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1.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일 : 2025. 7. 2.(수) 2. 출석부 제출 : 학년/반별로 구분하여 스캔본 및 출력본 제출(담당교수 서명) 스캔 방법: PDF, 파일-가로 (파일명 ex.진로설계및취업전략_2A_이탄) 3. 성적입력, 처리 확인서 제출 : 각 교수별 성적입력확인서[붙임1] 작성 및 학과장 확인서[붙임2], 성적처리확인서 첨부하여 협조문으로 회신 4. 성적평가와 관련된 일체의 서류 원본 보관 전임교원 – 연구실 보관, 비전임교원(초빙, 겸임, 강사 등) - 학과사무실 보관 ** 전임교원 퇴직할 경우, 해당학과에서 보관 ** 모든 서류에 서명 필수 5. 2025-1학기 성적처리 이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성적평가자료(시험지 등) 보관 여부 확인 예정
2025-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1 2025-1학기 강의평가 공고문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5. 6. 9(월) ~ 6.30(월), 23시 59분까지 2. 평가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전체(전문학사, 학사학위과정) 개설강좌 3. 제외대상 : 강의평가시행세칙 제3조 ②항 (사회봉사, 효충인성교육, 채플 등 “0”학점 교과목, 현장실습, 해외인턴십 등) 4. 평가방법 : 종합학사행정정보시스템 이용한 온라인 평가 [PC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학번, PW입력) → 수업관리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입력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모바일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mobile] → 로그인(학번, PW입력) → 강의평가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5. 평가내용 : 학생 본인에 대한 평가, 수업에 대한 평가 등 6. 설문종류 : 단일 설문 진행(객관식 14문항, 주관식 1문항) 7. 기타사항 가. 강의평가는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기회를 통해 학기 중 강의 질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함 나. 강의평가 입력 완료 이후에는 평가내용 정정 불가 다. 학생 개개인의 응답내용과 강의평가 결과는 비밀이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평가 결과로 인해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 라. 강의평가는 우리 대학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 2025. 5. 교 무 학 생 처 장(직인생략)
2025년 2학기 농촌출신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시행 안내
1. 지원목적 : 농어촌지역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경감 및 농촌출신 대학(원)생에 대한 균등한 교육기회 제공 2. 대출금액 : 당해 학기 대학(원)이 통보한 등록금 전액 ※ 생활비는 농촌학자금대출 대상에서 제외(한국장학재단 일반상환•취업후상환 생활비대출로 이용 가능) 3. 대출조건 : 무이자 4. 대출일정 - 신청 및 서류제출 : 2025.7.2.(수)~2025.7.29.(화) - 대출 심사 : 2025.7.30.(수)~2025.8.20.(수) - 대출 실행 : 2025.8.21.(목)~2025.10.2.(목)
2025학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일정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일정】 1. 등록금 대출 - 신청 : 7.2.(수) ~ 10.23.(목) (분납연계대출 : 7.2. ~ 11.18.) - 실행 : 7.2.(수) ~ 10.24.(금) (분납연계대출 : 7.2. ~ 11.19.) 2. 생활비 대출 - 신청 : 7.2.(수) ~ 11.18.(화) - 실행 : 7.2.(수) ~ 11.19.(수) 3.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신청(https://www.kosaf.go.kr) 4. 문의사항 : 1599-2000
2025년 하반기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1. 신청기간 : 2025. 07. 01.(화) 10:00 ~ 08. 14.(목) 18:00 2. 지원대상 : 본인 또는 직계존속 중 1명이 주민등록상 경기도에 1년('24.7.1.~'25.7.1.)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는 대학, 대학원 재학(휴학)생, 미취업 졸업(수료)생 3. 지원내용 : 2025년 1~6월 동안 발생한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4. 신청방법 : 경기민원24(https://gg24.gg.go.kr/)에서 온라인/모바일 신청 5. 관련문의 : 경기도 콜센터(031-120)
2025년 학자금 대출이자(하반기) 및 신용회복 지원사업 안내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제주 출신 청년들의 학비부담 경감을 위해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대출받은 학자금에 대한 이자 및 학자금대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의 신용회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학생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여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경민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2025 고교 대학 생활 체험 프로그램’ 운영
○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보건의료행정과(학과장 김현주)는 2025년 7월 1일(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5 고교 대학 생활 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운영하였다. ○ 이번 프로그램은 고등학생들에게 대학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보건의료 분야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학과 소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실습 중심의 체험 활동이 진행되었다. ○ 체험 프로그램은 ▲메디컬 실습실 활용 의료기관 직무 체험 ▲옴니핏을 활용한 뇌파 및 맥파 기반 두뇌 스트레스 측정 ▲집중력 향상 두뇌 게임 ▲음주 고글을 통한 음주 상태 간접 체험 ▲인바디를 활용한 체성분 분석 등으로 구성되어, 참여 학생들은 보건의료행정 분야의 직무 체험과 건강 관련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었다. ○ 특히, 두뇌 스트레스 측정과 집중력 향상 두뇌 게임은 참여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이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과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체감하는 계기가 되었다. ○ 김현주 보건의료행정과 학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보건의료행정의 역할과 필요성을 직접 체험해보는 유익한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한편, 경민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는 보건의료정보관리사 국가면허 취득을 위한 전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장 중심의 실습 교과목과 진로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 및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국가면허 대비 현장실습 사전직무교육 실시
○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보건의료행정과(학과장 김현주)는 오는 하계방학 기간 중 진행되는 현장실습에 앞서, 6월 27일(금) 학과 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직무교육을 성공적으로 실시하였다. ○ 현장실습은 보건의료정보관리사 국가 면허 응시를 위한 필수 이수 교과목으로, 실무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교육 과정이다. ○ 이번 현장실습에는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고려대학교안암병원,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등 31개 의료기관이 참여하며, 보건의료행정과 3학년 재학생 46명이 실습에 참여한다. ○ 현장실습 사전직무교육은 학생들이 병원 실습에 앞서 실무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무 수행 역량을 사전에 갖출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병원 실습 전반에 필요한 실무 매뉴얼 교육을 비롯해 ▲직무별 주요 업무 소개 ▲의료기관 내 근무 시 유의사항 ▲의료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법 관련 내용 등이 중점적으로 다루어졌다. ○ 김현주 보건의료행정과 학과장은 “현장실습은 단순한 직무 경험을 넘어, 보건의료행정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번 사전직무교육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준비가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경민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의료기관과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학생들에게 양질의 현장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보건의료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경민대학교 태권도시범단, ‘Masterpiece’, MBN 『위대한 쇼 태권』 본선에서 올스타 등극
○ 경민대학교 태권도시범단 ‘Masterpiece’가 2025년 6월 27일 첫 방영된 『위대한 쇼: 태권』 본선 무대에서 4개의 별을 획득하며 ‘올스타’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날 무대에서 이들은 제헌절을 주제로 한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심사위원과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 ‘Masterpiece’ 팀은 신호철 교수와 박채호 교수의 지도 아래 단순한 기술 시범을 넘어, 태권도 동작에 예술적 연출과 서사적 메시지를 접목한 독창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헌법 제정의 정신을 태권도의 역동성과 상징성을 통해 재해석하며, 무대미술·음악·군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자유와 민주주의라는 핵심 가치를 강렬하게 전달했다. ○ 심사위원들은 “전율이 느껴질 만큼 웅장하고 감동적인 무대였다”며, “기술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메시지 전달력에서도 최고의 무대였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국가의 정체성과 국민 주권의식을 전통 무예인 태권도로 풀어낸 창의성과 연출력은 이번 무대의 백미로 꼽혔다. ‘Masterpiece’ 팀은 다년간 국내외 대회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예술성과 기술력을 겸비한 팀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무대는 그동안의 깊은 내공과 실험적 시도가 집약된 작품으로, 태권도를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문화 콘텐츠로 확장시키는 데 기여한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다음 라운드에서 ‘Masterpiece’ 팀이 선보일 새로운 메시지와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위대한 쇼: 태권』방송영상 https://youtu.be/wwZ_Tvw_6pM?si=poflWbcwhFzbOggz Special clip 무자막 풀버전 영상 https://youtu.be/hUKGLFn3lrI?si=c3ckuO9gB4TtHK3I
경민대학교, 2025 혁신지원JOY사업 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
○ ‘사람을 키우는 대학’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는 6월 24일 경민대학교 승태관 아가페홀에서 2025 혁신지원JOY사업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는 홍지연 총장과 보직교수, 교원 및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하였다. ○ 행사를 주관한 경민대학교 홍지연 총장은 “혁신지원사업은 대학의 교육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사회 및 산업체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교직원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성공적인 추진을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 혁신지원사업은 2019년부터 2024년까지 6년간 총179억원의 지원을 받았으며 모두 우수등급의 성과를 이뤄낸 사업이다. 이번 3주기(2025년~2027년) 혁신지원사업을 위하여 경민대학교는 K-JOY(Kyungmin Flex 교육혁신, Juxtapose 고등교육, Optimize 산학협력, Yearlong 동반성장) 4개의 핵심전략, 24개의 세부추진전략, 140여개의 추진과제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 한편, 경민대학교는 교육부가 최근 발표한 △ 3단계 산학연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1유형) △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2.0) 종합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최우수’등급을 받고,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2유형에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경기북부의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국제교육원 및 유학생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국제교육원 및 유학생지원센터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국제교육원 1. 국제교육원 유학생 교무학사 업무 및 비자 담당 2. 기타 국제교육원에서 지정한 업무 등 ▣지원자격 1. 대한민국 국적인 자 2.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1. 대학 유학생(D2/D4)업무 경력자 2.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국제교육원 1. 베트남어 통역 및 유학생 지원 2. 기타 국제교육원에서 지정한 업무 등 ▣지원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베트남어 능통자 또는 베트남 국적인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1. 대학 외국인 유학생 관련부서 경력자 2.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국제교육원 1. 몽골어 통역 및 유학생 지원 2. 기타 국제교육원에서 지정한 업무 등 ▣지원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몽골어 능통자 또는 몽골 국적인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1. 대학 외국인 유학생 관련부서 경력자 2.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 유학생 지원센터 ▣ 담당업무 1. 외국인 유학생 출입국 관리업무 2. 외국인 유학생 교내/외 민원업무 3. 유학생 학적관리 가. 등록 및 휴.복학 나. 제적, 자퇴 처리 등 4. 유학생 학사관리 가. 공지사항 안내 나. 교내생활 지도 및 상담 다. 유학생 관련 업무지원 ▣지원자격 1. 대한민국 국적인 자 2.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1. 대학 외국인유학생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2.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4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해외여행 및 출장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라.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국제교육원_교무학사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2 직원_국제교육원_베트남유학생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3 직원_국제교육원_몽골유학생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4 직원_유학생지원센터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7.03.(목) ~ 2025.07.16.(수) 15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7.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B유형)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컨설턴트 - 미취업 졸업생 발굴 및 취업지원 업무 - 취업진로 컨설팅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 기타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지정한 업무 등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다음의 항목 中, 1가지 이상을 충족한자 1.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2. 「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 상 종사한 자 ▣우대사항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 취업 관련 업무 유경험자 -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대학 관련 부서 1년 이상 경력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취업컨설턴트_계약직 임용일 ~ 2026.02.28. 월2,600,000원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6.18.(수) ~ 2025.07.02.(수) 15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6.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사업단 또는 행정부서(채용 후 배정) - 담당업무 : 부서 행정업무 등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전산회계 1급 또는 전산세무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교무학생처 - 담당업무 : 교무학사 행정업무 등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수업/학적 관리 행정업무 유경험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취.창업일자리센터 - 담당업무 : 1) 교내 재학생 해외인턴십 및 취업 추진업무 2) 해외 현장실습 관련 교육 및 행정업무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 우대사항 - 대학 해외인턴십 운영업무 유경험자 - 외국어(영어) 회화 가능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 유학생 지원센터 ▣ 담당업무 - 외국인 유학생 출입국 관리업무 - 외국인 유학생 교내/외 민원업무 - 유학생 학적관리 1) 등록 및 휴.복학 2) 제적, 자퇴 처리 등 - 유학생 학사관리 1) 공지사항 안내 2) 교내생활 지도 및 상담 3) 유학생 관련 업무지원 ▣ 지원자격 -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외국인유학생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4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재정지원사업단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2 교무학사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3 해외인턴십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4 유학생지원센터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6.11.(화) ~ 2025.06.24.(화) 15시 까지 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6.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부설 경민유치원 원감 및 교사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부설 경민유치원 원감 및 교사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원감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전반적 운영 총괄 및 유치원 교사 코칭 - 유치원 원아 및 신규모집 학부모 상담 - 유치원 대외 협력 업무 ▣ 지원자격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1급 및 유치원 원감 자격 소지자 - 유치원 원감 경력 10년 이상 ▣ 우대사항 - 유치원 교육과정을 개발 및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장교사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유치원 교육과정 리더 - 유치원 연간 운영계획 수립 - 유치원 평가/관찰 시스템 정비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1급 소지자 - 유치원 교사 경력 7년 이상 ▣ 우대사항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3년 이상 경력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사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 유치원생 생활지도 및 일과 운영 - 연령별 수업 담당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2급 소지자 - 유치원 교사 경력 3년 이상 - 유치원 3/4/5세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경험자 ▣ 우대사항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1년 이상 경력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사항 자격요건 ▣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경기도교육청 업무포털 및 에듀파인 사용 유경험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 애국, 효도)을 이해하고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우대사항 ▣ 입학 상담 원아모집 학부모 응대 경험자 ▣ 기본 문서 작성 능력(MS OFFICE, 한글) 및 SNS, 포토샵, 일러스트레이 션, 캔바, 노션 등 디지털 활용 수업 경험자 ▣ 학급 구성 및 놀이 환경 셋업 역량 보유자 ▣ 팀 티칭 및 협업 경험자 ▣ 시설관리, 학부모상담, 정보공시 등 행정 업무에 대한 경험과 책임감이 있 는 자 ▣ 경민대학교 유관 학과(실용음악과, 레포츠과 등)와 연계하여 수업 및 교류 에 적극적인 자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경민유치원_원감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2 경민유치원_부장교사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3 경민유치원_교사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5.30.(금) ~ 2025.06.15.(일)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