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주차장 운영 안내
2025학년도 주차장 운영 안내 1. 정기 주차 등록 신청 안내 1) 정기주차등록신청서 작성 제출 : 대학교 홈페이지(정보광장 -> 통합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 주차사무실이 협소하니 신청서는 반드시 개별 출력/작성 후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학생증 제시 또는 학생증이 없을 경우 신청서 상 차량확인에서 재학생 체크 및 학과조교 확인 후 제출 3) 주차사무실에 신청 및 결제 : 정문 우측 경민협동조합(제6주차장 입구 측), - 신청 및 결제 가능 시간 : 평일 09:30~11:30, 13:00~16:30 2. 주차요금 구분 대상차량 주차장 주차요금 비 고 정기 등록 대학생 ④ 120,000원/학기 (20,000원/월) *월단위/학기단위 선택 납부 가능 *학기단위 납부시 30% 할인 주차사무실 신청 -증빙서류 *학생증 또는 학과 확인 일반 요금 방문차량 ④⑤ 30분 이전 출차 무료, 30분(기본):1,000원 *초과10분당 300원 **1일한도12,000원 사전무인정산기 출구무인정산기 ※ 사전무인정산기 위치 : 효행관 1층, 승태관 1층, 정문입구(대운동장) 옆 ※ 출구무인정산기 : 정문/후문 출차 시 ※ 주차요금은 카드 결제만 가능 :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바일페이 결제 가능 3. 주차장 안내 4. 기타안내 1) 1,2,3 주차장 입차 시 꼬리 물기 금지 - 꼬리물기 3회 초과 적발시 주차정기등록 해지 및 1년간 정기등록 불가 2) 주차라인 내에만 주차 가능하며 보행자 이동로 등 라인 외 지역 주차 불가(불법주차 스티커부착) 3) 교내 주행 시 보행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제한속도 20km/h 준수 및 주차안내원 지시 이행 4) 기타 문의 : 주차사무실(031-828-7976)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추가 입주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추가 입주 신청 안내 1.입주 신청 안내 □신청자격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 추가모집 미진행) □신청기간: 2025.02.18.(화) 10:00 ~ 2025.02.20.(목) 15:00 (기일엄수,신청기간 외에 신청 불가) □입주선발기준 -신입생(60%) :원거리 거주자 -재학생(40%) :원거리+성적우수자 -우선순위:거리가 비슷할 경우,성적우수자 우선 선발 ※배정방법:우선순위에 따른 호실 배정 -남학생생활관 : 1차 신청자 중 예비순위 우선 배정 -여학생생활관 : 입주선발기준에 의거 배정 □입주신청방법: 1) 신입생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nxweb/DormMoveInApp.do) 입학구분,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 번호 입력 후 진행. 2.입주 발표 및 일정 안내 *납부기간 내에 미 입금시 입주가 자동취소가 됩니다. 구분 일정 비고 입주 발표 2025.02.24.(월) 10:00 발표(예정) 종합정보시스템 학생생활관 →관생선발관리 →관생합격조회 분납 신청 신입생 분할납부 미진행 종합정보시스템 학생생활관 →분할납부관리 • 재학생만 해당 납부기간 (분납포함) 2025.02.24.(월) ~ 26.(수) *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02.26 15:00 마감) 입주일 2025.03.01.(토)~ 02.(일) 입주 전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본, 건강검진진단서 첨부 종합정보시스템 학생생활관 →입주신청관리 →입주예정신청 오리엔테이션 2025.03.19.(수) 17:30분 예정 시간 및 장소 개별 공지 입주 기간 2025.03.03.(월) ~ 06.22.(일) 퇴사 기간 2025.06.23.(월) ~ 24.(화) 학사일정에 따라 퇴사 기간 변동 가능 학과 종강 시 일정 조율 후 퇴사 가능 3.생활관비 및 납부 안내 □남학생 구분 금액 입주기간 1인실 1,200,000원 2025년 3월 3일 ~ 2025년 6월 22일 2인실 1,050,000원 □여학생 구분 금액 입주기간 1인실(장애인전용) 1,400,000원 2025년 3월 3일 ~ 2025년 6월 22일 2인실 일반 1,180,000원 2인실 코너 1,250,000원 ※우선 순위별 호실 지정에 따라 원하는 호실을 배정받지 못 할 수 있음. 4.제출서류 안내 : 서류 미비 시 입사 전형 제외, 위 ∙ 변조 적발 시 입사 제한 조치 □ 본인 사진 -정면 얼굴(증명사진 및 핸드폰 사진 가능)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직접 촬영 및 사진으로 본인 확인이 어려우면 입사 전형에서 제외 -차세대종합학사에 개인사진이 없는 경우 : 학적관리→ 개인신상조회에 개인사진 업로드(필수) ※ 신입생의 경우 추후 업로드 □ 주민등록등본 -발급 일자 및 발급부서 직인이 확인할 수 있게, 전체가 보일 수 있도록 스캔 혹은 사진 촬영 후 업로드(PDF파일로 변환 업로드 가능) -성명/세대주와의 관계 및 발생일/신고일 필수 기재 ※ 학사에 입력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할 시 입사 제한이 될 수 있음. □ 건강진단서 제출 (2025. 02. 28. 금요일까지) -[필수]보건소or병원발행(2025년 1월 1일 이후 발행 포함)건강진단서1부.(결핵, B형간염 검사 필수) -B형간염 보유자:전염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서 제출 시 입주 가능함 -재학생의 경우 건강 진단서를 이전에 제출했어도 재발급하여 제출해야 함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첨부방법 [학생생활관] - [입주신청관리] - 입주예정신청 – ‘첨부서류’에서 첨부 □생활관 입주 준비사항 -개인침구류,개인약품,식기도구,세면도구 등 생활관 및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은 여러 명이 학기 또는 방학 기간 중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개인물품 및 귀중품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생활 수칙과 입·퇴실 일정 등 미준수, 교육 및 훈련 미참여로 벌점 누적 시 강제 퇴사 또는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생활관 담당자 연락처 -031-828-7996 박경석 사감, 031-828-7075 김도현 선생 5.2025년 한국장학재단 주거안정장학사업 □신청대상 -국가장학금 신청자 중 소득구간이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로 확인된 학생 -대학 소재지와 주민등록등본상 부모의 거주지가 원거리에 해당하는 학생 (부모 모두 가구원 동의를 완료하여야 함) -성적 기준을 충족하는 학생 1) 신•편입생, 재입학생 : 첫 학기에 한해 성적기준 미적용 2) 재학생 : 직전학기 12학점 이수, 백분위 70점(C) 이상 3) 장애학생은 성적 및 이수학점 기준 제한 없음 □지원금액 : 월 최대 20만원 □지원내용 : 학생생활관비를 포함한 주거 관련 비용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청년월세지원금 등 유사사업과 중복 참여 불가 □신청기간 : 2025. 02. 04(화) ~ 03. 18(화) 18:00 □ 상세내용은 경민대학교 장학/대출/등록 공지사항 참고 https://www.kyungmin.ac.kr/homepage/page.do?menu=66&m=V&no=2025-00129
2025-1학기 융합전공 신청 안내
교육과정변경현황 2025-1학기 융합전공 신청안내 1. 융합전공 융합전공명 주관학과 참여학과 바이오헬스 융합전공 뷰티케어 호텔조리, 카페베이커리, 간호학과, 보건의료행정 스마트안전 융합전공 소방안전관리 건축공간디자인, 컴퓨터소프트웨어, 컴퓨터정보통신, 효충사관 메타콘텐츠 융합전공 컴퓨터소프트웨어 e-비즈니스경영, 컴퓨터정보통신, 게임콘텐츠, 영상콘텐츠, 유아교육, 태권도외교, 레포츠, 호텔관광경영, 공연예술, 실용음악, 사회복지 2. 과목개설 및 시간표 융합전공 개설 교과목 수업시간표 담당교수 비고 바이오헬스 융합전공 3학점 바이오생화학 금 7,8,9 심창환 3학점 로컬푸드비건베이킹 목 7,8,9 최익준 3학점 헬스커뮤니케어션 목 6,7,8 황지영 3학점 영양과질병 금 7,8,9 이설희 스마트안전 융합전공 3학점 안전데이터영상처리활용 목 6,7,8 금 6,7,8 미정 3학점 스마트리모델링 미정 3학점 스마트소방시설관리 유재길 3학점 건설안전계획 미정 메타콘텐츠 융합전공 3학점 XR 미디어 제작 목 8,9,10 정철, 이현철 3학점 메타콘텐츠 모델링 목 5,6,7 박상옥 3학점 실감형콘텐츠개발 금 6,7,8 유상현 3학점 지능형메타콘텐츠제작 목 6,7,8 정찬웅 3학점 메타콘텐츠비즈니스 금 6,7,8 김지윤 3. 신청자격 1) 본 대학 2,3학년 재학생(1학기 복학생 포함) 2) 전학년 성적 평점평균 3.0이상(F포함)인 학생 3) 복수전공 신청 : 3년제 학과 2학년 학생(3학년 신청 불가) 4) 부전공 신청 : 3년제 학과 2,3학년, 2년제 학과 2학년 4. 이수자격 구분 내 용 비고 복수전공 2년제 소속학과 전공 50학점 이상, 복수전공 24학점 이상 이수 3년제 소속학과 전공 80학점 이상, 복수전공 30학점 이상 이수 부전공 2년제는 9학점 이상, 3년제 12학점 이상 이수 * 복수전공 및 부전공 이수학점 : 졸업학점 미포함(졸업학점 2년제 72학점, 3년제 110학점) * 학기당 부전공 25학점까지, 복수전공 27학점까지 수강신청 가능 5. 제출서류 및 신청기일 1) 제출서류 : 신청서, 성적증명서 각 1부. 2) 신청기일 : 2025. 2. 17(월)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시 가능 문의사항 : 031-828-7051
2025-1학기 수강신청 안내의 건
2025-1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수강 신청 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일정 연번 구 분 수강신청기간 1 장애학생 우선 수강신청기간 2025. 2. 20.(목) 10시 ~ 2. 21.(금) 17시 2 수강신청기간 2025. 2. 24.(월) 10시 ~ 2. 27.(목) 17시 3 수강신청 정정 및 확인기간 2025. 3. 4.(화) 10시 ~ 3. 7.(금) 17시 나. 선택교양 교과목은 2025. 2. 25.(화) 10시 시작 다. 수강신청방법 : 본 대학교 홈페이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이용 라. URL 주소 : https://nis.kyungmin.ac.kr/ 붙임 수강신청 안내문 1부. 끝.
국민과 함께 좋은 법 만들기, 국민 아이디어 공모제 안내
가. 공모기간 : '25. 4. 1.(화) ~ 5. 31.(토) 나. 공모방법 1) 온라인 접수 : 국민참여입법센터 내 공모제 게시판 2) 우편 접수 : 국민참여입법센터 홈페이지에서 공모서식 다운 후 '법제처 법령정비과'로 우편 제출 다. 공모주제 1) 국민의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법령 2) 소상공인, 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개선이 필요한 법령 3) 비현실적이고 불합리판 규제의 혁신을 위하여 개선이 필요한 법령 4)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보호하기 위하여 개선이 필요한 법령 5) 저출산,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개선이 필요한 법령 6) 그 밖에 현실에 맞게 정비할 필요가 있는 법령 등
2025년 산청 힐링아카데미 교육생 추가 모집 알림(1기)
<2025년 산청 힐링아카데미 교육생 추가 모집 알림(1기)> 2025년 산청 힐링아카데미 1기 교육생 모집(긴급) 가. 해당기간 : 2025. 03. 26 ~ 03. 28. (수,목,금), 2박 3일 나. 모집인원 : 36명 이하/ 기수 다. 모집대상 : 국가·지자체 공무원, 교원 및 교육직 공무원 등 라. 내 용: 붙임참고 (붙임1) 마. 교 육 비: 550,000원/인 당 [숙박비(2인1실), 식비, 체험비 등 포함] ※즉시 확정공문 예정 바. 신청기간 : 2025. 3. 19.(수)까지 긴급모집 사. 문서 수신처 및 교육신청 문의: 재단법인산청축제관광재단 (☎055-970-6682) ※광역시도 ·시군구교육지원청에서는 산하초중고등학교 문서 공람 협조
'2025년도 국회의장배 청년 토론대회' 실시 안내
<'2025년도 국회의장배 청년 토론대회' 실시 안내> 전국 국·공립 및 사립대학교에 재학중인 정치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5년도국회의장배 청년 토론대회'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문의 사항은 국회사무처 고성분원(☎ 033-639-1346)
2025년 은평 미래교육지구사업 학과 탐색 전공 멘토링 「은평대전」 참여 대학생 모집 홍보
<2025년 은평 미래교육지구사업 학과 탐색 전공 멘토링 「은평대전」 참여 대학생 모집 홍보> 가 . 사 업 명 : 2025년 은평 미래교육지구사업 「은평대전」 대학생 멘토 모집 나 . 사업기간 : 2025년 4월 5일(토) ~ 12월 31일(화) 다 . 참여대상 : 대학생 , 대학원생 , 휴학생(졸업생 불가) 1) 선착순 150명 선발 2) 참여 희망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 라 . 사업내용 일자 진행내용 비고 4.5.토 15시 - 전체 참여자 대상 오리엔테이션 자세사항은 붙임 파일 신청서 참조 5.7.수 ~ 5.20.화 - 소수인원 그룹별 조별교육(대면 2회) 6~12월 -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교실 전공강연’ - 학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전공체험’ - 전공 관련 직업, 진로 탐색과 탐구를 해보는 ‘학과(탐구)프로그램’ - 소그룹으로 상담하는‘전공박람회’ 마 . 협조요청 : 대학교 , 대학원 재학생 대상 참여자 추천 및 사업 홍보 바 . 신청방법 : 2025 . 3 . 31 . (월)까지 신청서 작성 후 메일 발송 (epdreamazit@daum.net)
2025-1학기 수강신청 안내의 건
2025-1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수강 신청 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일정 연번 구 분 수강신청기간 1 장애학생 우선 수강신청기간 2025. 2. 20.(목) 10시 ~ 2. 21.(금) 17시 2 수강신청기간 2025. 2. 24.(월) 10시 ~ 2. 27.(목) 17시 3 수강신청 정정 및 확인기간 2025. 3. 4.(화) 10시 ~ 3. 7.(금) 17시 나. 선택교양 교과목은 2025. 2. 25.(화) 10시 시작 다. 수강신청방법 : 본 대학교 홈페이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이용 라. URL 주소 : https://nis.kyungmin.ac.kr/ 붙임 수강신청 안내문 1부. 끝.
2025학년도 1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1. 복학(인터넷접수) 가. 신청기간 ① 2025-1학기 복학 : 2025. 1. 13.(월) ~ 2. 7.(금) 17시까지 ② 동계 계절학기 복학 : 2024. 12. 16.(월) ~ 12. 27.(금) 17시까지 (동계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③ 졸업학점 충족 복학 : 2024. 12. 16.(월) ~ 12. 27.(금) 17시까지 *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④ 2025-1학기 복학(추가) : 2025. 2. 24.(월) ~ 3. 14.(금) 17시까지 나. 신청방법 :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개별신청(https://nis.kyungmin.ac.kr) 다. 복학절차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적관리 클릭 → 복학처리관리 클릭 → 복학신청 클릭→ 연락정보입력 → 복학학과 선택(본인의 학과) → 신청완료 ※군제대복학 학생은 복학정보에 군번 및 파일첨부(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를 꼭 입력/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안내사항 ① 2025-1학기 복학대상자는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가 현재 '휴학'상태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② 2025-1학기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1. 13.(월) ~ 2. 7.(금)) 이후 2025. 2. 12.(수)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③ 2025-1학기 추가 복학신청자의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복학 신청 기간(2025. 2. 24.(월) ~ 3. 7.(금)) 이후 2025. 3. 10.(월)에 일괄 '재학(복학)'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 학자금대출(생활비) 실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휴학(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휴학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상담 → 교무학생처(예비군대대→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3. 자퇴(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자퇴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 상담 → 진로심리개발센터 → 교무학생처(예비군대대→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 모든 휴학, 자퇴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며,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 대학 학과 조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 : 각 학과 사무실 ※학과사무실 번호는 경민대 홈페이지(https://www.kyungmin.ac.kr/homepage/index.do)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 학과소개 → 개열 별 학과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메일(웹메일) 만들기 및 원격수업 수강방법 (Klassⓔ545) 안내
학교메일(웹메일) 만들기 및 원격수업 수강방법(Klassⓔ545) 입니다. 원격수업 수강방법 매뉴얼 https://sites.google.com/kyungmin.ac.kr/klasse545/home
2025학년도 1학기 조기졸업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조기졸업 안내 1. 신청자격 ① 2년제 : 3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자 / 3년제 : 5개 학기 이숭 이수한 자 ②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모두 취득한 자(3개 학기 이수 시 총 72학점, 5개 학기 이수 시 총 110 학점) ③ 매학기 4.0 이상, 누계 평점평군 4.0 이상인 자 ④ 매 학기 16학점 이상 수강신청 및 이수한 자 2. 신청 및 포기 기간 ① 신청 : 3월 21일 금요일 15시까지 ② 포기 : 6월 20일 금요일 15시까지 ③ 제출 : 각 학과사무실 3. 탈락의 경우 ① 잔여 학기 등록 ② 잔여 학기에 최저 2학점 이상 수강신청 및 그에 따른 등록금 납부 ③ 잔여 학기에 개설되는 전공필수 교과목 이수 4. 신청불가자 ① 간호학과 학생 ② 편입학 학생, 재입학 학생 ③ 산업체 위탁과정 학생,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학생 ④ 복학생 중 졸업학점이 입학당시보다 축소된 학생(19학번 이전 복학생) ⑤ 복수전공 및 부전공 신청 학생 붙임 1. 조기졸업 안내문 1부. 2. 조기졸업 신청서 1부. 3. 조기졸업 포기신청서 1부. 교무학생처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복학생 장학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복학생 대상으로 장학생을 추가 선발하려 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 신청기간 : 2025. 03. 04.(화) ~ 03. 14.(금) ● 목회자 장학 (정규과정 신입생 및 복학생) 1. 대 상 : 목회자 본인 및 그의 배우자, 자녀인 자로 성적이 2.5 이상인 자 2.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 소속교회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 교직원 장학 (정규과정 신입생 및 복학생) 1. 대 상 : 전·현직 교직원 본인 및 그의 배우자, 자녀인 자로 성적이 2.5 이상인 자 2.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 희망 장학 (정규과정 신입생 및 복학생) 1. 대 상 : 성적이 2.5이고 소득구간 0구간 또는 기초생활수급자인 학생 2. 제출서류 : 본인명의 수급자증명서, 통장사본 ● 가족장학 (정규과정 신입생, 복학생, 해당 재학생) 1. 대 상 : 성적이 2.5 이상인 자로 직계가족으로 2명 이상이 본교에 재학중인 자 2.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형제.자매), 통장사본 ● 산업체공로장학 (산업체과정 신입생) 1. 대 상 : 산업체 위탁생으로 학과 봉사 등 모범적인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 중 학과장의 추천에 의해 미취득 과목 없이 성적이 2.5 이상인 자 2. 제출서류 : 학과주임교수 추천서, 통장사본 ● 국가보훈장학 1. 대 상 : 보훈 대상자(자녀)로 보훈처에서 발급하는 보훈증명을 제출한 자로 백점환산점수 70점 이상인 자 (신입생은 성적기준 미적용) 2. 제출서류 : 수업료면제대상증명서, 통장사본 - 교무학생처에 개별 접수 ● 경민사랑장학 (정규과정 신입생) 1. 대 상 - 경민사랑A : 본 대학 전문학사과정 졸업생 출신 입학생 (수업료의 25%) - 경민사랑B-3 : 경민학원 내 고등학교 졸업생 출신 입학생 (500,000원) - 경민사랑D : 경민학원 내 유치원, 중학교 졸업생 출신 입학생, 본교 평생교육원 이수자 본인 및 자녀 출신 입학생 (300,000원) 2. 제출서류 : 붙임 참조 ● 반대표 장학(정규, 산업체, 학사학위과정 신입생, 복학생, 재학생 포함) 1. 대 상 : 학과장의 추천에 의해 미취득 과목 없이 성적이 2.0 이상인 자.(학과에서 일괄추천, 학생신청 불가) 2. 제출서류 : 통장사본 제출서류는 교내장학금 신청 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모든 장학생은 직전학기 성적이 미취득과목없이 2.5이상이어야 하며, F또는 N-Pass가 없어야함. 미등록 휴학을 하였을 경우에는 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단, 신입생은 성적제한 없음. - 신청기간이후에는 모든 장학금 신청이 종료됩니다. - 한국장학재단 대출 실행자는 대출로 상환되며 통장사본 제출하지 않습니다. - 반대표장학은 근로장학, 튜터장학, 학생간부장학과 중복 수혜 불가함. ▶ 교내장학금 신청바로가기 ◀ ▶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장학신청] 에서 신청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안내(2차)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조회 - 가상계좌 우측 고지서출력 클릭 1. 등록일정 - 1차 : 2025.02.19.(수)~02.21.(금) (이용가능 시간 : 9:00 ~ 16:00) - 2차 : 2025.03.12.(수)~03.14.(금) (이용가능 시간 : 9:00 ~ 16:00) 2.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25.03.11.(화) 18:00부터 3. 등록방법 가. 고지서 출력 (http://nis.kyungmin.ac.kr) 나. 모든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입금전용계좌로 송금 1)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 창구납부 이용 가능 2) 입금전용계좌외 타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카드납부 홈페이지 주소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BC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대학방문결제는 삼성카드, 현대카드만 가능함. 4. 기타 가. 정해진 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학칙 제30조에 의해 미등록제적 될수 있음 나. 입금전용계좌의 수취인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음 다. 입금전용계좌는 학생 1인 1계좌이므로 해당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완료 라. 등록금고지서에 장학금이 반영되어 고지감면 처리함 마. 등록금을 납부 후 납입금 반환은 불가함
2025-1학기 한국장학재단 주거안정장학금 신청 안내
[2025-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신청 안내] 주거안정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 https://www.kosaf.go.kr 1. 목적 : 원거리 대학 진학으로 주거 부담이 있는 저소득 대학생의 주거 안정 지원을 위한 생활비(주거 관련 비용) 보조 용도의 주거안정장학금 지원 2. 신청기간 - 장학금신청 : 2025. 02. 04.(화) 09:00 ~ 03. 18.(화) 18:00 - 서류제출 및 가구원동의 : 2025. 02. 04.(화) 09:00 ~ 03. 25.(화) 18:00 ※ 국가장학금의 경우 본인이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으로 확인된 경우 가구원동의를 하지 않아도 됐으나, 주거안정장학금의 경우 본인이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이어도 가구원동의를 완료해야 함. 3. 신청대상 1)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하고 재학 중인 대학생(대학원생 제외) 2) 성적 기준을 충족하는 대학생 - 신·편입생, 재입학생 : 첫 학기에 한하여 성적 및 이수학점 기준 미적용 - 재학생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로 직전학기 백분위 70점 이상 - 장애인 학생은 성적 및 이수학점 기준 제한 없음 3) 2025. 01. 01. 기준 만 39세 이하로 미혼인 자 4) 당해 학기 학자금 지원구간 산정 시,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으로 확인된 자 5) 부모의 주민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가구원 동의를 완료한 자 6) 신청 대학생 부모 모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신청 대학생 소속 대학을 기준으로 통학이 어려운 원거리 지역에 해당하는 자 ※ 본 대학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로, 부모 주소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인 학생은 지원 불가 (단, 인천광역시 행정구역 중 옹진군 전체, 강화군 교동면, 삼산면 및 서도면은 가능) ※ 국토부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및 청년 월세 한시 지원 사업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주거 관련 지원금을 수혜한 경우 주거안정장학금 중복으로 수혜할 수 없음 4. 지원금액 : 학기 중 최대 월 20만원 한도 내 5. 지원내용 : 임차료(전·월세, 보증금 등), 주거유지·관리비(수선유지비, 공동주택관리비 등), 수도·연료비(상하수도 ,전기, 가스, 열, 등유, 연탄 등), 주택임차·저당차입금 이자상환액 등 * 기숙사비 가능 6. 지급방식 : 학생이 제출한 주거안정장학금 지급 요청서 검토 후 월 지급 한도 내에서 학생이 지출한 비용(실비)을 개별 지급 ※ 학제 및 학생별 한도 내 7.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및 모바일앱에서 신청 8. 신청문의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 ☎ 1599-2000
2025-1학기 국가장학금 및 국가근로장학금 2차 신청기간 안내
[2025-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안내] 국가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 https://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에서는 학생에게 전화로 개인정보를 확인하며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라고 안내하지 않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을 사칭한 전화 또는 문자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1. 2025-1학기 국가장학금(★2025년 국가장학금 9구간까지 확대) 가. 신청기간 : 2025. 02. 04.(화) 9시 ~ 03. 18.(목) 18시 ★학자금 지원구간 산정은 약 8주 내외 소요 ※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 가능(단, 신청 마감일은 18시 종료) ※ 신청 후 학사정보 오기입으로 인해 신청정보 수정이 필요할 경우 신청기간 내에는 학생 본인이 수정 가능하며, 신청기간 이후 수정이 필요할 경우 031-828-7073으로 연락 바랍니다. 나.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 2025. 02. 04.(화) 9시 ~ 03. 18.(화) 18시 ※ 신청 후 서류미제출 및 가구원미동의 시 국가장학금 수혜가 불가능하니, 기한내에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바람 다. 신청대상 :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등 모든 학적 ※ 재학생은 1차 신청 기간에만 신청 가능하며, 2차 신청자는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 가능 라.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s://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 신청 마. 문의사항 : ☎ 1599-2000 -------------------------------------------------------------------------------------------------------------------------------------------------------------------------------------------------------------------------- [2025-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2차 신청기간 안내]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 https://www.kosaf.go.kr 2. 2025-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가. 신청기간 : 2025. 02. 04.(화) 9시 ~ 03. 18.(화) 18시 나.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 2025. 02. 04.(화) 9시 ~ 03. 18.(화) 18시 ※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 가능(단, 신청 마감일은 18시 종료) 다. 신청대상 : 2025-1학기 및 하계방학 국가근로를 희망하는 학생 ※ 2025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2025-1학기 신청 ※ 국가근로장학금은 소속대학이 확정된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s://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 신청 마. 문의사항 : ☎ 1599-2290
경민대학교, 디지털 배지 시스템 도입으로 교육 혁신 선도
- 경민대학교 HiVE사업단, 학습 성과·역량 인증 위한 디지털 기반 구축 - 블록체인 기술 적용해 신뢰성 높은 학습 인증 환경 조성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는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단의 교육 혁신과 교육생 역량 강화를 위해 디지털 배지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배지 시스템 도입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학습 성과와 역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교육생들의 취업 및 창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학습관리시스템(LMS)과 연계한 디지털 배지 시스템을 통해 교육생들은 자신의 학습 이력을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이를 실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받게 된다. 경민대학교 HiVE사업단은 의정부시와 협력하여 대학의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한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실무 중심의 지역 밀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배지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교육생들은 직업교육 프로그램 참여 및 수료 후 학습 성과를 디지털 방식으로 인증받아, 취업과 연계할 수 있는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도입되는 디지털 배지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위·변조가 어렵고 높은 보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교육생들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학습 이력을 인증받을 수 있으며, 교육기관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증명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교육자격 증명, 수상, 라이선스, 보증 등 다양한 용도로 적용이 가능해, 학습자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게 됐다. 경민대학교 관계자는 “디지털 배지 시스템 도입을 통해 교육생들의 학습 성과와 역량을 보다 투명하고 신뢰성 있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교육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직업교육의 질을 한층 더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HiVE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맞춤형 직업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형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전문기술석사교육원 기술석사과정 입학식 시행
지난 3월 4일(화) 18:30 경민대학교 전문기술석사교육원에서는 2025학년도 스마트시티안전융합(소방학 전공) 석사과정에 대한 입학식이 진행되었다.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에서는 2024년 6월 교육부로부터 전문기술 석사과정을 정식으로 인가받았으며, 2025학년도 첫 신입생을 선발하였다. 신입생은 각 소방산업체에서 경력 3년 이상의 임직원으로 구성되었다. 홍지연 총장은 인사말에서 “처음 석사과정에 입학하면서 두려움도 있었을텐데 용기내서 입학해줘서 환영하고 응원한다”면서, “한번 경민은 영원한 경민으로서 경민불패의 역사를 함께 써가기를 바란다.”라는 말로 환영하였다. 현성호 원장은 “1세대 소방학과로서 33년차에 와서 석사과정을 개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 소방기술석사가 많이 배출되서 소방분야가 좀 더 전문화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새로 입학한 ㈜엔케이 이진우 대표는 “더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소방 분야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이번 석사과정에 진학했다”라며 학업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하였다. 한편,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는 지난 1993년 개설된 1세대 소방학과로 최근 8년간 150명의 소방공무원을 배출하였으며, 약 100개의 소방산업체와 MOU를 통해 학생들에게 현장실습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석사과정 및 전문학사, 학사 입학문의는 031-828-7311로 하면 된다.
경민대학교-(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의정부시지부 공동 외식경영인 실무교육 수료식
경기 의정부시 ‘사람을 키우는 대학’ 경민대학교는 경민대학교 창업관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의정부시지부와 공동으로 실시한 ‘외식경영인 실무교육’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외식경영인 실무교육은 경민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운영하는 산업체 재직자 교육프로그램으로 2월 3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지난 7일까지 교육이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은 김성군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의정부시지부장, 정지은 사무국장, 김창열 경민대학교 LINC사업단장, 장소영 호텔조리과 교수, 최익준 가족회사관리지원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생 14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외식경영인 실무교육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의정부시지부소속 소상공인 대상으로 산업체 경력 20년 이상의 한식 전문가의 노하우 및 조리기술 전수 등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김창열 경민대학교 LINC사업단 단장은 “의정부시지부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의정부지역내 외식경영인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었으며 수료자 모두 마지막까지 완주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의정부시지부 김성군 지부장은 “경민대학교라는 우수한 대학교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번 계기로 인하여 의정부시지부는 경민대학교와 협력하여 지역내 외식경영인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24년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를 시작으로 의정부시지부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경기북부지역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는 명문사학으로 거듭나고 있다.
'경민대학교 배려 빛났다' KB손해보험, '경민불패' 연승행진
ㅣ지난해 의정부 실내체육관 폐쇄로 홈구장 잃어 ㅣ경민대 협조로 체육관 임시 사용…'안방 7연승' 기록 ㅣ규모 작지만 팬들의 응원 가까이 들려, 사용 연장 요청 [의정부=뉴시스] 김도희 기자 = 지난해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쫓겨났던 프로배구 KB손해보험에게 선뜻 체육관을 임시 홈구장으로 내준 경민대학교의 배려가 KB손해보험의 무패 행진으로 이어지고 있다. '경민불패'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안방 7연승' 기록을 달성한 KB손해보험은 이 기세에 힘입어 경민대 체육관 사용 연장도 요청했다. 18일 KB손해보험 등에 따르면 KB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부터 경기 의정부시 소재 경민대학교 체육관을 임시 홈구장으로 사용하며 승률 100%의 '안방 7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KB손해보험은 경민대에서 치른 첫 경기인 한국전력과의 경기에서 3대 0으로 완승을 거둔 뒤 우리카드, 대한항공, OK저축은행, 삼성화재 등을 상대로 잇따라 승리했다. 특히 지난 5일 경기에서는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현대캐피탈의 17연승을 저지하며 세트스코어 0대 3으로 연승 행진을 펼쳤다. KB손해보험의 이 같은 홈 구장 연승은 앞서 경민대의 적극적인 협조로 KB손해보험에게 체육관 임시사용을 결정하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11월 KB손해보험은 안전상의 문제로 의정부실내체육관 폐쇄 결정을 내리면서 갑자기 홈경기장을 잃었다. 한 순간에 날벼락을 맞은 KB손해보험은 부랴부랴 임시 홈구장을 찾아 나섰고, 경민대의 도움으로 교내 체육관을 쓸 수 있게 됐다. 경민대 체육관은 기존 홈구장보다 규모가 작았지만, 그만큼 팬들과의 거리는 가까워지면서 팬들의 열띤 응원이 승리에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체육관 규격 등도 적합해 구단도 기존 홈구장과 최대한 비슷하게 경기장 갖추는데 힘을 쓸 수 있었다. 이 같은 경민대의 배려로 KB손해보험은 '경민불패'란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호응도 뜨거운 상황이다. KB손해보험 팬들도 각종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경민불패 계속 응원하겠다", "할 말이 필요없는 경민불패", "경민대하고 잘 맞는거 같다", "KB 봄배구 우승할 분위기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경민대 관계자는 "의정부 연고인 KB손해보험과 지역사회를 위해 대승적인 차원에서 임시 사용을 결정했는데, 이렇게 우수한 성적이 이어지고 있어서 학교 입장에서도 보람차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결과가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팬들의 호응도 좋고 계속되는 승리에 KB손해보험은 최근 경민대에 체육관 사용 연장을 요청했다. 당초 KB손해보험은 겨울방학 기간인 오는 2월까지 체육관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다른 구장을 찾을 계획이었으나, 연승 분위기에 힘입어 연장을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선수들도 팬들과의 거리가 가까워져서 팬들의 응원 목소리가 더 잘 들린다고 한다"며 "지난주에 학교 측에 연장 요청을 했고, 학교도 학사일정이 있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좋은 쪽으로 결정이 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뉴시스 김도희 기자 (https://m.sports.naver.com/volleyball/article/003/0013074302)
경민대학교 골프아카데미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골프아카데미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골프아카데미 - 교육과정 등록상담 및 일반 행정업무, 골프시설 운영 ▣ 지원자격 -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 공무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근무형태 - A조(06:00~15:00) 화/수 휴무 - B조(14:00~23:00) 토/일 휴무 - 2개월 주기의 순환근무(상호 협의 후, 교대일정 변경 가능함) ▣ 우대사항 -엑셀 및 워드프로세서 유능자 - 프론트 업무(민원응대 및 상담) 유경험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골프아카데미 임용일 ~ 1년 月 2,600,000원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해당사업의 축소폐지(중도 종료) 및 예산 감축에 따라 계약기간을 단축/해지 할 수 있음 다.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SMS 통보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3.06.(목) ~ 2025.03.14.(금) 15시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SMS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 및 제출자료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 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라.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3.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재정지원사업단 - 재정지원사업단 행정업무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전산회계 1급 또는 전산세무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정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력자 및 사업관리 경력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재정지원사업단 - 홍보물(카탈로그, 리플렛 등) 제작 및 시각/편집 디자이너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로 디자인/영상 툴 사용 능통자 (Photoshop, IIIustrator, AfterEffect, Premier 등) -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한 자 ▣우대사항 - AI 관련 프로젝트 또는 UX/UI 참여 경력자 - 시각디자인 및 그래픽 디자인 분야 전공자 - CHAT GPT 활용 그래픽 디자인 가능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전산정보센터 - 담당업무 1. IT 인프라 시스템 전반 관리 2. IT 시스템 장애처리 및 기술지원 3. Linux, Windows Server 관리 및 운영 4. 네트워크 서비스 장애처리, 모니터링 및 분석 진단, 개선 업무 5. 전산장비 유지 관리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 ISMS 인증과 PCI-DSS 인증 경험자 - 정보보호 솔루션 운영 경험자 -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서의 보안 업무 경험자 ▣ 우대사항 - 공학계열, 정보보호 등 관련 전공자 - 정보처리기사, 정보보안기사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업무관련 교육 이수자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행정부서 및 학과 - 담당업무 : 부서행정 업무 또는 학과행정 업무 ▣ 지원자격 -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 4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행정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2 직원_디자이너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3 직원_전산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4 조교_행정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3.06.(목) ~ 2025.03.14.(금) 15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3.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의정부시청직장 의돌이 어린이집 채용공고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의정부시청직장의돌이 어린이집 채용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구 분 인원 지원자격 보수기준 연장 전담반 교사 2명 ○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유치원교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 연장전담반 경력자 우대 * 2025년 보육사업지침에 따른 근무 및 처우 · 상기 지원자는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2. 전형일정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 02. 13.(목) ~ 채용 확정시 까지 나. 접수방법 : 아래의 제출서류를 e-mail로 접수 다.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 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일정을 유선 개별 통지 - 최종 하격자 발표: 합격 확정 후 유선으로 개별 공지 3.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부착) 나. 자기소개서 1부 나. 자격증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라.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채용지원서와 자기소개서는 제시된 서식을 사용하며, 자격증,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은 스캔 후 파일로 첨부 요망 (제시된 서식을 이용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할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문의 및 제출처 가. 문의 : 031-828-8888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 의정부시청내 별관1층 나. 제출처 : uidolee07@hanmail.net 5. 기타사항 가. 영유아보육법상 사유가 없는자 나. 기재사항 오류 및 서류(증빙자료) 미제출, 연락두절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다.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는 채용 목적 이외에은 사용되지 않습니다.(채용절차 종류 후 파기) 마. 최정 합격자의 근무기간: 2025년 3월 4일부터 바. 불합격에 대한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이전 양해 바랍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해 드립니다. 단,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본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에는 제외합니다. 또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출된 채용서류를 파기함을 알려드립니다. 경 민 대 학 교 총 장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재정지원사업단 - 재정지원사업단 행정업무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전산회계 1급 또는 전산세무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정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력자 및 사업관리 경력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재정지원사업단 - 홍보물(카탈로그, 리플렛 등) 제작 및 시각/편집 디자이너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로 디자인/영상 툴 사용 능통자 (Photoshop, IIIustrator, AfterEffect, Premier 등) -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한 자 ▣우대사항 - AI 관련 프로젝트 또는 UX/UI 참여 경력자 - 시각디자인 및 그래픽 디자인 분야 전공자 - CHAT GPT 활용 그래픽 디자인 가능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전산정보센터 1. 컴퓨터 실습실 프로그램 설치 지원 및 PC 관리 2. 대학 홈페이지 관리(콘텐츠, 웹 접근성, 웹표준) 3. 웹메일시스템 관리 4. 학내 소프트웨어 저작권 관리 및 설치, 운영 5. 정보보안 6. 기타 학사/행정시스템에 관련된 제반 업무 7. 전산장비 유지 관리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공학계열, 정보보호 등 관련 전공자 - 정보처리기사, 정보보안기사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전산업무 관련 교육 이수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행정부서 및 학과 - 담당업무 : 부서행정 업무 또는 학과행정 업무 ▣ 지원자격 -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 4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재정지원사업단 - 진로, 심리 상담 및 프로그램 운영 업무 ▣ 지원자격 - 상담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상담센터 근무 경력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5번 채용지원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행정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2 직원_디자이너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3 직원_전산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4 조교_행정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5 직원_상담사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2.10.(월) ~ 2025.02.20.(목) 23시 59분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2.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