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1학기 채움인재이력점수 및 KM마일리지 안내
<2023-1학기 채움인재이력점수 및 KM마일리지 안내> 1. KM 마일리지 장학금 선발 기준 - 학교활동의 성과를 항목별로 평가하여 누적된 마일리지 점수가 높은 자 - KM 마일리지 점수 50점 이상인 자 - 통계점수 50점 미달인 자 - 장학금 금액이 등록금 금액을 초과한 자 - 산업체위탁과정을 수강하는 자 2. 비교과 KM마일리지 장학금 지급금액 - 해당자에 한하여 일정액 지급(대상 인원에 따라 장학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3. 2023-1학기 채움인재이력점수 및 KM마일리지 운영 일정 - 활동실적 기간 : 2022.12.22.(목)~2023.06.30.(금) - 학생 개인 활동실적 및 담당부서 실적 입력 기간 : 2023.06.30.(금)까지 - 담당부서 및 학생확인 기간 : 2023.07.03.(월)~07.05.(수) 4. 채움인재이력점수 및 KM마일리지 신청, 확인 - M1학생역량성과관리시스템 ※ 항목 및 배점표, M1학생역량성과관리시스템 입력 및 확인 방법 별도첨부
경민대학교 GiGA WiFi 안내
[경민대학교 GiGA WiFi 안내] 이 용 방 법 : 노트북(무선기기) > 인터넷 엑세스 > KMU-Wireless > 연결 핸드폰(Android) > (환경)설정 > 무선및네트워크 > Wi-Fi > KMU-Wireless > 연결 핸드폰(iPhone) > 설정 > Wi-Fi > KMU-Wireless 인 증 방 법 : ID(직번,학번) / Password(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ID당 2개의 기기 접속 가능 문 의 : 031-828-7102 단, 노트북에서 OS 특성에 의해 안되는 경우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 실행하시면 됩니다.
2023-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2023-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가. 대 상 : 2023-1학기 재학생 전체 나. 기 간 : 2023. 6. 8.(목) ~ 6. 28.(수)까지 2023. 6. 29.(목)부터 학적변동 가능 다. 기타사항 : 현재 휴학생의 경우 학적변동 가능 * 학적변동 = 휴학 및 자퇴 2023. 6. 교무학생처장
2023년도 교섭요구 관련 교수노동조합 및 교섭위원 선임요구 공고의 건
1. 평소 행정지원처 업무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관련근거 : 전국교수노동조합 사무230504-01 (2023.05.04.), 바른교수노동조합 2023.05-01호 3. 상기 관련 근거에 의거하여 『교원의 노동조합 설립 및 운영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 제5항에 따라 교섭노동조합 및 교섭위원 선임요구 공고를 다음과 같이 합니다. 가. 확정공고문 일자 : 2023.05.16 나. 내 용 : 교섭노동조합 및 교섭위원 선임요구 공고. 끝.
대학생 농업체험단 모집 홍보요청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 강동농협에서 영농체험 및 농업의 현실이해와 농업인에게 부족한 일손을 지원 해주기 위하여 「대학생 농업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대학생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농업체험단 접수안내」 ○ 모집대상: 대학생 70명 ○ 접수기간: 2023.6.22.(목)까지 * 선착순 마감 ○ 체험일정: 2023. 6. 26.(월) ~ 6.30.(금) (5일간) ○ 접수방법: 신청서 작성하여 강동농협에서 신청·접수 ○ 체험내용: 강동구 관내 농가 일손돕기 * 출퇴근(출퇴근 지원없음) ○ 체험시간: 일 8시간(08:00~17:00), 중식 제공 * 현지사정에 따라 탄력적 운영 ○ 교 육 비: 일 80,000원 지원(총 40만원) ○ 문의사항: 서울 강동농협( 02-440-3143, 지도경제팀) ○ 참고사항: 홈페이지(http://kdnh.nonghyup.com) 공지사항 참조
『제11회 국민연금 연구과제 국민 공모전』 안내 및 홍보 협조 요청
1. 귀 대학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민연금공단(국민연금연구원)에서는 국민의 연금제도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실효성있는 연구과제발굴을 위해 매년 「국민연금 연구과제 국민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국민연금제도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등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본 공모전의 안내문 및 포스터(‘붙임’ 참조)를 귀 대학 홈페이지 등에 게재해 주실 것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국민 공모전 개요 □ 대 상 : 국민연금제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주 제 : 연금제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시의성 있는 연구과제 ○ 분 야 : 연금제도 연구, 재정추계 분석, 기금정책 분석, 재정계산 및 연금개혁 □ 응모방법 : 및 접수기간 ○ 응 모 : 국민연금연구원 홈페이지 연구과제 제안 코너 활용* * 국민연금연구원 홈페이지 (http://institute.nps.or.kr) → 연구원 소개 → 연구수행과제 → 연구과제제안 ○ 접수기간 : 2023. 8. 31.(목)까지 □ 연구과제 제안자 포상 및 시상 - 1차 심사 통과자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기념품 제공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 국민참여 공모전 홍보 협조 요청
1. 귀 귀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본부에서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 국민참여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배경 1) 국민 대다수가 취득하는 운전면허의 첫 번째 단계인 학과시험에 다양한계층의 전문와 국민 의견이 반영된 문제를 출제하고 2) 응모된 문제 중 양질의 문제를 발굴하고 정부의 열린 행정을 실천하고 국민참여를 제고 하여 교통안전문화 정착에 기여 나. 주요내용 1) 응모기간 :2023.03.06.(월)9:00 ~ 06. 23.), 17:00 2) 응모자격 : 누구나 참여 가능 3) 응모주제 : 학과시험에 반영 가능한 모든 주제가 대상 ※ 예시 (공단 홈페이지 內 학과시험 문제은행 참고) - PM, 이륜차·자전거 운전자의 준수사항 및 안전운전 요령 - 최근 개정된 도로교통법,법규 준수를 통한 안전운전 요령 - 운전면허증의 갱신과 정기 적성검사 관련 - PM, 자전거, 이륜차 운전자의 법령 준수 사항 및 안전운전 요령 - 교통 약자(어린이, 노인) 교통사고 예방방법 및 배려 운전 요령 - 안전하고 배려하는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운전 예절 등 4) 응모유형 : 문장형, 사진형, 안전표지형 5) 참여방법 : 도로교통공단(www.koroad.or.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6) 결과발표 : 2023년 08월 중(공단 홈페이지 게시 및 선정자 개별 연락) 7) 시상내역 : 최종 문제로 선정된 참가자에게 상품권 및 도로교통공단 이사장감사장(3명)지급 3. 행정사항 가.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 국민참여 공모전에 대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고, 나. 법학, 교통, 기계, 환경, 자동차, 도시공학과 등 학생의 많은 응모를 유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전통문화 일상누림 동호회(동아리) 황동 지원 공모 (6.1~6.16) 안내
1. 귀 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은 전국의 대학생 이상 다양한 생활문화분야 동호회 (동아리)를 대상으로 전통문화 활동 지원을 통해 전통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2023 전통문화 일상누림」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3. 전통문화 국내 확산 활성화를 위한 '2023 전통문화 일상누림 동호회 (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를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하오니 대학교 홈페이지 홍보 요청 및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의 대학교 내 동아리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아 래 - □ 공 모 명 : 2023 전통문화 일상누림 동호회 (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 □ 신청기간 : 2023.06.01.(목) ~ 2023.06.16.(금) □ 신청대상 : 대학생 이상의 생활문화분야 동호회 (동아리) 및 법인형태의 비영리목적 동호회 □ 신청분야 : 댄스, 합창, 미술, 영화, 악기 등 다양한 생활문화분야 ※ 전통문화 접목 필수 □ 활동내용 : 전통과 연계한 독창적인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활동혜택 : ① 총 5천만원 지원금(최대 1천만원 차등 지원) / 총 5개 이하 동호회 ② 활동증명서(수료기준 충족 시) ③ 우수동호회 시상 □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2023tradition@gmail.com) □ 선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 ※ 자세한 사항은 공모안내문 및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누리집(kcdf.or.kr) 내 사업공모 안내문 참조 □ 문 의 : 운영사무국 02-3144-0441 / 2023tradition@gmail.com
코로나19 위기단계 하향조정 및 방역당국 지침 변경에 따른 수업 및 출석 인정 안내의 건
□ 코로나19 관련 수업 및 출석인정 코로나19확진 수 업 제출서류 담당교원 휴보강 or 비대면수업 전환 권고 확진 또는 검사 진료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진료확인서, 진단서 등) 학생 5일 격리 권고 확진 또는 검사 진료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진료확인서, 진단서 등) - 출석인정 : 학생 5일 격리기간 동안 출석인정(대면수업) - 검사일과 격리기간 포함하되 담당 교강사 재량하에 연장하여 출석인정 가능 - 대면수업을 원할 경우 등교 가능(KF94 이상 마스크 착용) - 담당교원은 코로나19 확진 수강생에게 대면수업의 녹화·녹음한 파일 등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하여야 함 - 실내 마스크 착용 권고
2023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안내
1. 합반평가 설정기한 : 2023. 6. 1.(목) ~ 6. 7.(수) 23:59 까지 가. 상대평가 과목만 합반 설정 나.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 학과 조교가 합반 설정 입력 (합반 설정 필요한 교수는 기한 내 학과 조교에게 신청 바랍니다) 다. 합반 설정 입력 방법 : 학과(조교)에서 입력 처리 학사 로그인 → 수업관리 → 강의시간관리 → 담당교과목 조회 → 개설강좌정보 → 성적분반 “A”수정 → 오른쪽 상단 “저장” 2. 2023-1학기 출석성적 입력 : 2023. 6. 8.(목) ~ 6. 19.(월) 23:59 까지 - 성적비율 관리 및 오류 없는 정확한 성적처리를 위해 반드시 출석성적 확인 후 성적입력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출석점수 확인 후 수강성적입력 -> 하단 수강학생 오른쪽 “출석점수가져오기” 버튼을 꼭!! 클릭하신 후 성적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3. 2023-1학기 성적 입력기간 : 2023. 6. 8.(목) ~ 6. 19.(월) 23:59 까지 가. 성적입력 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성적입력 입력기간 내 하지 않을 경우 - 계절학기 수강 예정자의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성적확정은 모든 강좌의 성적이 입력완료가 되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성적확정이 늦어질 경우, 후기졸업에 큰 차질이 발생합니다. - 재수강 신청자의 성적은 A⁰(94점)까지만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은 ‘역량교육정보관리’ → ‘직무역량평가(입력)’에서 입력해야 합니다. - 역량기반 교과목의 ‘수업설계’ 내 ‘교과목명세서’ 및 ‘교과목평가계획’이 작성되어야 정상적으로 ‘직무역량평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역량기반 교과목 관련 문의 031-828-7492) 4. 2023-1학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 2023. 6. 21.(수) ~ 6. 23.(금)17:00 까지 5. 2023-1학기 성적 정정기간(교수) : 2023. 6. 21.(수) ~ 6. 26.(월)17:00 까지 가. 성적입력이 늦어질 경우, 수강자가 성적 정정기간에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나. 교수님들께서는 반드시 성적 입력기간 내에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 2023. 6. 30.(금) 까지 가. 출석부 제출 : 학년/반별로 구분하여 스캔본 및 출력본 제출(담당교수 서명) 나.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 각 교수별 성적입력확인서 작성 및 학과장 확인서 첨부하여 협조문으로 회신
2023-1학기 2차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3-1학기 2차 강의평가 공고문 2023학년도 1학기 2차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3.06.05.(월) ~ 06.26.(월) 2. 평가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전체(전문학사, 전공심화) 개설강좌 3. 제외대상 : 강의평가시행세칙 제3조 ②항 (사회봉사, 효충인성교육, 채플 등 “0”학점 교과목, 현장실습, 해외인턴십 등) 4. 평가방법 : 종합학사행정정보시스템 이용한 온라인 평가 [PC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학번, PW입력) → 수업관리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입력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모바일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mobile] → 로그인(학번, PW입력) → 강의평가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5. 평가내용 : 학생 본인에 대한 평가, 수업에 대한 평가 등 6. 설문종류 : 단일 설문 진행(객관식 14문항, 주관식 1문항) 7. 기타사항 가. 강의평가는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기회를 통해 학기 중 강의 질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함 나. 강의평가 입력 완료 이후에는 평가내용 정정 불가 다. 학생 개개인의 응답내용과 강의평가 결과는 비밀이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평가 결과로인해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 라. 2차 강의평가는 우리 대학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 2023. 5. 교 무 학 생 처 장
2023-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2023-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가. 대 상 : 2023-1학기 재학생 전체 나. 기 간 : 2023. 6. 8.(목) ~ 6. 28.(수)까지 2023. 6. 29.(목)부터 학적변동 가능 다. 기타사항 : 현재 휴학생의 경우 학적변동 가능 * 학적변동 = 휴학 및 자퇴 2023. 6. 교무학생처장
2023-2학기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
▣ 2023-2학기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 1. 2023-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1차) 가.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 : 2023. 05. 23.(화) 9시 ~ 2023. 06. 29.(목) 18시 나.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모든 학적 신청 가능 ※ 재학생은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원칙이며, 2차 신청 재학생은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심사 진행 2. 2023-2학기 국가장학금 Ⅱ유형(신·편입생지원) 가. 한국장학재단에서 입학금을 폐지한 대학에 한하여 신‧편입생 대상으로 수업료 일정금액을 지원하는 사업 나. 기타사항 1) 2023-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신청자 자동 수혜 2) 2023-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미신청자 수혜 불가 3. 공통사항 가. 신청기간 : 2023. 05. 23.(화) 09:00 ~ 2023. 06. 29.(목) 18:00 나.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 다. 한국장학재단 문의처 : ☎ 1599-2000 라.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https://www.kosaf.go.kr
2023-1학기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 2023-1학기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 신청기간 : 2023. 05. 23.(화) ~ 2023. 05.31.(수)★ ★ 신청대상 : 2023-1학기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자 (소득분위 8분위 이하이면서 직전학기 성적 70점 이상) ▶근로활동시작 : 2023. 06. 15.(목) ~ 2022.08.31.(목) ▶ 근로시간 : 방학중 – 40시간 / 학기당 최대 520시간 (※ 520시간 예외자 : 장애대학생 봉사유형 근로학생, 다자녀가정등 담당자 문의) ▶ 경민대학교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 -> 장학관리 -> 국가근로학생신청 -> 본인 계좌정보입력 -> 신청완료 ※ 주의사항 : 1) 2023-1학기 한국장학재단 및 대학홈페이지 국가근로신청자에 한함 2) 대학홈페이지 신청 기간 내 미제출 시 선발 불가 3) 기존 국가근로 장학생도 신청 해야됨 ▶ 선발기준 1) 순위별 동순위자의 경우 각 근로지(기관 포함)의 면접을 통해 선발됨. 2) 면접 2회 이상 근로지(기관 포함)에서 미 선발시 차순위자 기회 부여됨. ① 1순위 : 근로장학생의 주5일 근로 가능시간이 많은 순으로 선발(주10시간 이하 선발 제외) ② 2순위 : 다자녀, 장애학생 ③ 3순위 : 학자금 지원구간 낮은 순 (1순위 : 주40시간 이상, 2순위 : 주30시간 이상, 3순위 : 주20시간 이상, 4순위 : 주11시간 이상) (1순위 → 4구간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포함, 2순위 → 5~6구간, 3순위 → 7~8구간) 단, 동순위자의 경우 성적 높은 순으로 선발 ※ 아래 모집근로지 희망학생은 대학홈페이지 신청 시 주소(상세주소)란에 모집근로지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배정 및 배정 시 참고하겠습니다. (★아래 모집근로지 이외는 작성 하지 마세요!!!) ※ 모집근로지 1) 고산희망타운다함께돌봄센터(의정부시 산곡동 710 데이케어센터 1층(고산 더 라피니엘) 2) 양주시가족지원센터(송추72사단공동육아나눔터)(양주시 평화로1475번길 39) 3) 희망학교(의정부시 진등로11번길 9-2) 4) 구리시 구리사랑어린이집(구리시 아차산로 439) 5) 남양주시 시립미리별어린이집(남양주시 별내3로 251 단지 내) 6) 양주시 삼숭다함께돌봄센터(양주시 삼숭로58번길 108-47 1층) 7) 상우고등학교, 송양고등학교 도서관, 동암초등학교 도서관, 광사초등학교 도서관 8) 창업보육센터(의정부시 서부로 545) 또한 2023년 하계방학집중근로 프로그램을 참여를 원할 경우 첨부되어있는 매뉴얼 참고하여 희망근로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희망근로지 신청기간 : 2023.05.23(화), 9시 ~ 6.1(목), 18시 까지 - 신청가능한 희망근로지 수 : 5개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kosaf.go.kr) - 로그인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근로장학관리 > 희망근로지신청
2023학년도 2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 2023-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2023-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기간을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신청방법 1. 한국장학재단 신청 (※ 신청이 늦을 수록 소득분위 심사가 늦어짐) ★ 신청기간: 2023. 05. 23.(화) 9시 ~ 2023. 06.22.(목) 18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kosaf.go.kr (☎ 신청문의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599-2000) ★전공심화 학생의 경우, '실제학년'으로 신청해야합니다.★ 예) 유아교육과 전공심화 학생 : 편입생 3학년
인천형 공공간호사 장학생 추천 협조 요청
1. 귀 대학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인천광역시의료원은 인천의 유일한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인천시민의 건강과 보건향상에 기여하고자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함께 해 나아갈 인천형 공공간호사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3. 이에 귀 대학의 우수한 인재를 붙임과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지원 할 수있도록 귀 대학의 장학생 추천 의뢰 및 적극적인 홍보 협조 부탁드립니다.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 2023 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및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호텔조리과는 “혁신지원WOW사업”의 일환으로 65명의 학생이 5월19일~21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2023 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출전하여 대회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 Live 요리부문 대상인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장려상인 한국조리학회장상을 포함하여 금상, 은상, 동상 등 출전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국제대회에 걸맞게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중국, 우즈베키스탄 등 6개국 200여명의 조리사들과 전국의 1,650개팀 4,300여명이 3일 동안 열띤 경연을 벌이고 지난 21일 폐막했다. 또한 Live 요리부문에 호텔조리과와 카페베이커리과가 팀을 이루어 함께 준비하면서 좋은 성과를 올린 부분도 대학차원의 전공융합과 협업이라는 우수한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 장소영 학과장은 “학생들이 요리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통하여 좋은 경험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권위 있는 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까지 이끌어낼 수 있어서 뜻깊은 대회로 기억될 것 같다”고 자평하면서 성적에 자만하기 보다는 내실 있는 조리실무교육을 실천하여 최고의 조리 인재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의 무한한 저력과 잠재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 Ⅰ유형,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 선정, 2020년 혁신지원사업 Ⅲ유형 선정,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결과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 2022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LINC 3.0에 선정,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카페베이커리과 “2023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카페베이커리과 학생들이 “2023 대한민국 국제 요리&제과 경연대회”에 참가(5월19일~21일)하여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4,257명이 참가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로 카페베이커리과 학생은 총 43명이 참가하여 3코스 요리 Live 부분에서 디저트를 담당한 2학년 김민주 학생이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 구연경 대상(대한민국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제과전시 웨딩케이크 부문 김혜민, 김정선 최우수상(한국aT농수산식품유통공사장상), 바리스타 부문 박정하, 조미연, 기다혜 우수상(주철현 국회의원상), 제과 디저트 Live 금상 등 금상 14팀, 은상 4팀, 동상 1팀이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 성과를 올렸다. 경민대학교 카페베이커리과 학과장 이원석교수는 “대학혁신지원WOW사업”과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의 학생 경력개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권위 있는 요리대회에서노력한 만큼 값진 경험과 큰 수확을 이뤘으며, 학생들의 전공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열정과 자신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참가선수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에게 실무에 적합한 내실이 있는 교육을 실천하여 ’프로페셔널 카페베이커리 전문가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경민대학교 카페베이커리과의 무한한 저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 Ⅰ유형,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 선정, 2020년 혁신지원사업 Ⅲ유형 선정,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결과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 2022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LINC 3.0에 선정,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로컬푸드조리과 “2023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LIVE부문 금상 수상”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호텔조리과는 “혁신지원WOW사업”의 일환으로 65명의 학생이 5월19일~21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2023 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출전하여 대회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 Live 요리부문 대상인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장려상인 한국조리학회장상을 포함하여 금상, 은상, 동상 등 출전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국제대회에 걸맞게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중국, 우즈베키스탄 등 6개국 200여명의 조리사들과 전국의 1,650개팀 4,300여명이 3일 동안 열띤 경연을 벌이고 지난 21일 폐막했다. 또한 Live 요리부문에 호텔조리과와 카페베이커리과가 팀을 이루어 함께 준비하면서 좋은 성과를 올린 부분도 대학차원의 전공융합과 협업이라는 우수한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 장소영 학과장은 “학생들이 요리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통하여 좋은 경험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권위 있는 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까지 이끌어낼 수 있어서 뜻깊은 대회로 기억될 것 같다”고 자평하면서 성적에 자만하기 보다는 내실 있는 조리실무교육을 실천하여 최고의 조리 인재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의 무한한 저력과 잠재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 Ⅰ유형,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 선정, 2020년 혁신지원사업 Ⅲ유형 선정,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결과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 2022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LINC 3.0에 선정,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레펠 등하강 및 농연탈출 체험교육 참가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5월 1일(월)과 4일(목) 2일간 비정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소방학교에서 소방훈련 체험교육을 실시하였다. 소방안전관리과 현성호 교수와 차정민 교수의 지도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1,2학년 재학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80명의 학생이 체험교육에 참가하였다. 체험교육은 레펠 등 하강훈련, 농연탈출체험, 인명구조견 체험 등 3가지 교육으로 알차게 진행되었다. 체험교육에 참가한 성연교 학생(23학번)은 “ 소방학교로 견학을 와서 이런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하였으며, 조은수 학생(23학번)은 “소방공무원에 대해서 이론적으로만 배우다가 실전으로 경험을 해보고 많은 것들을 느꼈는데, 꿈에 대해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솔교수로 참여한 현성호 교수는 “서울소방학교의 배려로 학교에서 할 수 없는 레펠 체험과 농연탈출 체험활동 등을 하게 되었는데, 학생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참여하려고 한다.”면서 “특히, 레펠훈련의 경우 당일 체험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교관단에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가르쳐줌으로써 학생들이 좋은 경험을 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는 30년전통의 1세대 소방학과로 매년 20명내외의 소방공무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교육부 사회맞춤형 사업학과로 별도의 취업반도 운영하고 있다. 학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문의전화: 031-828-7311)
경민대학교 국고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국고지원사업단 계약직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연구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혁신지원WOW사업단 - 교수학습(센터) 교육과정 개발 및 관리 - 교수학습(센터) 사업기획 및 운영 ▣ 지원자격 - 교육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교수학습 관련 부서 근무 경력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행정)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국고지원사업단 - 국고지원사업단 행정업무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정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력자 및 사업관리 경력자 우대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사업전담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기간 종료 시 재계약) 학교 내규에 따름 2 사업전담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기간 종료 시 재계약) 月 2,300,000원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해당사업의 축소폐지(중도 종료) 및 예산 감축에 따라 계약기간을 단축/해지 할 수 있음 다.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임원면접(온라인 또는 대면 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SMS 통보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05. 25.(목) ~ 2023. 06. 07.(수) 까지 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SMS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 및 제출자료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 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라.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3. 05.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행정부서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행정부서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교무학생처 - 담당업무 : 부서 행정업무 등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 우대사항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계약직_행정부서 임용일 ~ 1년 월 2,200,000원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추후 2023년 최저임금 인상율에 따라, 지급보수가 일부 조정될 수 있음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임원면접(온라인 또는 대면 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SMS 통보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03. 23.(목) ~ 04. 02.(화)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3. 03.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구리시청직장 구리사랑 어린이집 채용공고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구리시청직장 구리사랑 어린이집 채용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구 분 인원 지원자격 보수기준 기간제 교사 (보육교사) 1명 ○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피아노 연주 가능자 * 2023년 보육사업 안내에 따른 근무 및 처우 · 상기 지원자는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상기 지원자는 보육교사와 근무여건과 보수기준이 같으나 근무기간이 채용시 ~ 2024년 2월 29일로 기간에 정함이 있습니다. 2. 전형일정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2. 20.(월) ~ 2023. 3. 3.(금) ※ 18:00시까지 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아래의 제출서류를 e-mail로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면접전형(면접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으로 개별 통보) 라. 면접전형 : 2023. 3. 6.(월) 예정 3.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부착) 나. 자기소개서 1부 나. 자격증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라.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채용지원서와 자기소개서는 제시된 서식을 사용하며, 자격증,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은 스캔 후 파일로 첨부 요망 4. 문의 및 제출처 가. 문의 : 031-550-2946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 439 구리시청 내 구리사랑어린이집 나. 제출처 : j70127@nate.com 5. 기타사항 가.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기재사항 오류 및 서류(증빙자료) 미제출, 연락두절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다. 임용 후 3개월 동안 업무수행 등 전반적 능력이 현저히 미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해 드립니다. 단,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본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또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 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출된 채용서류를 파기함을 알려드립니다. 경 민 대 학 교 총 장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채용공고
「경민대학교 위탁운영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채용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가. 모집분야 : 사례관리전문가 다급 나. 모집인원 : 1명 다. 지원자격 1) 사회복지사 1급 자격소지자 2) 사회복지사 2급 자격을 취득한 후 사회복지분야 근무 경력이 4년 이상인 자 3)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경기도’인 자 4) 남자의 경우 군필자 및 군 면제자 5) 운전면허소지자로 실제 운전 가능자 라. 보수기준 : 2023년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이용시설) 인건비 가이드라인 준용 마. 근로조건(근무시간): 주5일, 1일 8시간(09:00~18:00) ※ 휴게시간: 12:00~13:00 ※ 상기 지원자는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02. 24.(금) ~ 2023. 03. 02.(목) 18:00까지 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아래의 제출서류 (가∼라)를 e-mail로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은 유선으로 개별 통지함. 라. 면접전형 일시: 2023. 03. 08.(예정) 마. 임용예정일: 2023. 03. 13. (기관사정 또는 합격자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음) 3. 제출서류 (E-mail: na3679@naver.com) 가. 채용지원서 나. 자기소개서 다. 개인정보동의서 라. 주민등록등본, 졸업증명서, 자격증사본, 경력증명서,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 초본이나 병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제출서류는 반드시 1개의 한글파일로 ‘사례관리전문가 다급 – 이름‘ 제출 4.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844-1129 나. E-mail : na3679@naver.com 5. 기타사항 가.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기재사항 오류(사인누락) 및 서류(증명서 등) 미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다.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임용 후 3개월 동안 업무수행 등 전반적 능력이 현저히 미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운영 위∙수탁 협약서 제8조 3항에 의거하여 경기도의 무한돌봄사업 변경∙ 축소 등의 사유로 인하여 사업 중단 시 근로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가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해 드립니다. 단,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본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또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 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출된 채용서류를 파기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