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 7월 17일(목), 총 7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5년 7월 2일(수) ~ 7월 6일(일), 23시 59분까지 3.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4. 계절학기 성적처리기간 구 분 일 정 비 고 성적입력기간 7.18(금) ~ 7.21(월)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7.22(화) ~ 7.23(수) 14시까지 성적정정기간(교수) 7.22(화) ~ 7.23(수) 15시까지 성적확정 7.24(목)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 학생은 성적 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5년 7월 7일(월) ~ 7월 9일(수)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10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 분 교과목 학점 주야 시간 등록금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 수업 20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20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20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20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초급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100,000 김장호 한국어초급쓰기1 2 주간 200,000 미정 외국인 유학생 한국어초급말하기1 2 주간 200,000 미정 한국어초급읽기2 2 주간 200,000 미정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5 의정부 워킹페스타'서 접근 통제 CRC 땅 밟는다
경기 의정부시 반환 미군기지인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내 한미동맹 역사 등이 담긴 건물들이 20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걷기 행사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된다. 9일 의정부시 등에 따르면 오는 20일 열리는 '2025 의정부 워킹 페스타! 보go! 걷go! 뛰go!' 행사 전체 코스 중 그동안 출입이 통제된 CRC 내부 약 1km 구간이 포함돼 참가자들이 미지의 땅을 밟게 됐다.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행사에 반환 미군기지 내부를 공개하는 사례로는 반환 미군기지가 있는 지자체 중 의정부시가 최초다. 일부 구간이지만 이번 CRC 내부 개방은 의정부 시민들이 6·25전쟁 이후 짊어져야 했던 안보 희생의 무게와 70년 넘게 이어온 한미 동맹의 역사를 눈으로 보고 느낄 기회로 관심이 쏠린다. CRC는 지난 1953년 7월 정전협정이 체결된 당시 의정부시 가능동 317번지 일원에 약 83만6000㎡ 규모로 조성됐다. '2025 의정부 워킹페스타'서 접근 통제 CRC 땅 밟는다
2025-1학기 성적처리 안내
Ⅰ 성적처리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성적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 ※ 전산시스템으로 작동되는 기간이오니 기간 엄수 2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 3 성적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 4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2025. 7. 2.(수) Ⅱ 성적입력 1. 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까지 2. 입력장소 : http://nis.kyungmin.ac.kr(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3. 입력방법 : 로그인 (ID-직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수강성적입력 (출석점수가져오기 클릭 후 입력 할 것) *성적입력 매뉴얼(교원) ** 반드시 출석점수 “출석점수가져오기” 버튼 클릭하여 출석점수 확인 후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은 ‘역량교육정보관리’ → ‘직무역량평가(입력)’에서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의 ‘수업설계’ 내 ‘교과목명세서’ 및 ‘교과목평가계획’이 작성되어야 정상적으로 ‘직무역량평가’를 입력할 수 있음. (역량기반 교과목 관련 문의 031-828-7490/7492) 가. 성적입력 기간을 엄수할 것 나. 성적입력 입력기간 내 하지 않을 경우 - 계절학기 수강 예정자의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없음 - 성적확정은 모든 강좌의 성적이 입력완료가 되어야 진행할 수 있음 - 성적확정이 늦어질 경우, 후기졸업에 큰 차질이 발생 함 다. 재수강 신청자의 성적은 A0(94점)까지만 취득 가능 라. 합반평가 신청 및 설정 : 2025. 6. 9.(월) 10:00 ~ 6. 11.(수) 23:59 - 상대평가 교과목만 합반 설정, 과정명, 강좌명, 담당교수가 동일하여야 함 - 합반 설정 필요한 교수는 기한 내 학과 조교에서 신청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 학과 조교가 합반 설정 입력) - 합반 설정 입력 방법 : 학과(조교)에서 입력 처리 학사로그인 -> 수업관리 -> 강의시간관리 -> 담당교과목 조회 -> 개설강좌정보 -> 성적분반 합반하려는 반 (ex“A수정”) -> 오른쪽 상단 “저장” ※ 성적관련매뉴얼 – 성적 시스템 사용자매뉴얼(교수) 역량기반교과목 - 역량기반 직무역량평가 입력 매뉴얼 Ⅲ 성적평가방법 - 강의계획서에 작성한 기준(중간/기말고사/과제물 등)과 일치되도록 산정하여 평가 Ⅳ 성적평가 비율 구 분 A 등급 B 등급 ~ F 등급 비 고 일반 40%이내 100% 이내 상대평가 산업체/학사학위 50%이내 100% 이내 * 성적평가 비율 범위안에서 평가 (ex. A등급-20%, B~F등급-80% 가능) 등급 점수 평점 등급 점수 평점 A⁺ 100점 ~ 95점 4.5 C⁺ 79점 ~ 75점 2.5 A° 94점 ~ 90점 4.0 C° 74점 ~ 70점 2.0 B⁺ 89점 ~ 85점 3.5 D+ 69점 ~ 65점 1.5 B° 84점 ~ 80점 3.0 D° 64점 ~ 60점 1.0 Ⅴ 유의사항 1. 최종 성적입력 기한까지 입력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성적입력 지연”으로 교원평가에 반영될 수 있음 (입력상태가 “임시저장”, “미입력”인 경우, 성적입력을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2. 1/4결시자는 성적을 부여할 수 없음 ▫ “출석”은 성적을 산출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학생이 일정 수준 이상 출석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교과목의 성적 전체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특수성이 있음. 또한, ‘출석일수 미달자에 대한 성적부여’는 교육부 등 외부기관 각종조사 및 감사 시 주요 지적 사항이 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됨 ▫ 교과목에 따라 ‘수업시간’ 또는 ‘수업일수’ 등의 명확한 기준으로 일관성 있게 출석일수를 산정하고 출결을 확인하여야 함 3. 강의평가기간 중 수강교과목 전체를 평가 완료해야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할 수 있음 4. 성적이의신청제도가 취지에 맞게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무분별한 작성 (감사인사만 기재, 근거없는 상향조정요청 등)은 자제 5. 원격수업의 경우 Klassⓔ545 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출결사항 연동이 되지 않음. 꼭 별도 입력 Ⅵ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정정 1.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까지 2. 성적 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까지 3. 정정절차 ① 성적확인 (학사-재학생-성적관리-당해학기성적) *성적 이의신청 처리 매뉴얼(교원) ② 성적이의신청(학생) - 전산입력 , *성적 조회 및 이의신청 매뉴얼(학생) ③ 성적 정정(교수) - 전산입력 및 서류 업로드 [성적이의신청]화면에 신청된 사항은 반드시 “정정” 또는 “반려” 답변 기재 “반려”는 학생에게 바로 공개, “정정”은 수업 담당자 확인 후 공개 - 성적 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정정신청 ④ 교무학생처 취합 및 결재 ⑤ 성적 정정완료 4. 제출서류 [붙임4 참고] ① 성적정정원 1부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② 성적정정 사유서 (미입력의 경우만 해당) - 담당교수 ③ 출석부 및 시험답안지 사본 등 증빙서류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④ 성적정정내역 1부 - 학과 ⑤ 성적정정 학과 회의록 - 학과 ** 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는 학생 1명당 1개씩 제출 ** 학과에서는 최종 성적정정 확인 후 (전산 증빙 파일 업로드) 취합하여 제출 - 제출서류 : 협조문, 성적정정내역, 학과회의록 Ⅶ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1.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일 : 2025. 7. 2.(수) 2. 출석부 제출 : 학년/반별로 구분하여 스캔본 및 출력본 제출(담당교수 서명) 스캔 방법: PDF, 파일-가로 (파일명 ex.진로설계및취업전략_2A_이탄) 3. 성적입력, 처리 확인서 제출 : 각 교수별 성적입력확인서[붙임1] 작성 및 학과장 확인서[붙임2], 성적처리확인서[붙임3] 첨부하여 협조문으로 회신 4. 성적평가와 관련된 일체의 서류 원본 보관 전임교원 – 연구실 보관, 비전임교원(초빙, 겸임, 강사 등) - 학과사무실 보관 ** 전임교원 퇴직할 경우, 해당학과에서 보관 ** 모든 서류에 서명 필수 5. 2025-1학기 성적처리 이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성적평가자료(시험지 등) 보관 여부 확인 예정
2025-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 일시중단 안내
2025-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가. 대 상 : 2025-1학기 재학생 전체 나. 기 간 : 2025. 6. 2.(월) ~ 7. 1.(화) 2025. 7. 2.(수)부터 학적변동 가능 다. 기타사항 : 현재 휴학생의 경우 학적변동 가능 * 학적변동 = 휴학 및 자퇴 2025. 5. 교무학생처장
2025년 「장애인 건강권 교육」 참여 안내
예비 보건의료인을 대상으로 하는 ‘장애인의 건강권’ 교육이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 건강권 및 의료접근성 보장에 관한 법률」의 핵심 개념인 장애인의 건강권에 대한 이해를 돕고, 향후 보건의료 현장에서의 포괄적·통합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 인식 함양을 목적으로 합니다. 보건의료계열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안부전화 하기 슬로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 알림 및 홍보
7월 기획공연 [카메라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학생 대상 할인 안내
가 . 공연개요 ○ 공 연 명 : 카메라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 공연일시 : 2025년 7월 2일 수요일 19시 30분 ○ 공연장소 :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 할 인 율 : 학생 동반 할인 50% (본인포함 최대 4인) 나 . 예매방법 ○ 전화 , 방문 예매 진행 (문의 031-828-5841~2) ○ 증빙서류 : 학생증 , 등본 등
「제3회 학교안전사고 데이터 분석·활용 경진대회」 개최 홍보
가. 주최/후원: 학교안전공제중앙회 / 교육부·행정안전부·통계청·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나. 공모주제: 학교안전사고 예방 관련 자유 주제 다. 접수기간: 2025.6.5.(목) ~ 7.18.(금) ※ 시상식 : 9.18.(목) 예정 라. 공모분야 및 참가대상 1) 아이디어 기획 분야(초·중·고등학생) 2) 디지털 콘텐츠(영상, 웹툰) 분야(대학생, 대학원생) 마.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www.학교데이터경진대회.com) 바. 기타문의: 학교안전공제중앙회(☎ 02-6410-5064
2025학년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 7월 17일(목), 총 7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5년 7월 2일(수) ~ 7월 6일(일), 23시 59분까지 3.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4. 계절학기 성적처리기간 구 분 일 정 비 고 성적입력기간 7.18(금) ~ 7.21(월)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7.22(화) ~ 7.23(수) 14시까지 성적정정기간(교수) 7.22(화) ~ 7.23(수) 15시까지 성적확정 7.24(목)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 학생은 성적 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5년 7월 7일(월) ~ 7월 9일(수)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5년 7월 11일(금)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10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 분 교과목 학점 주야 시간 등록금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 수업 20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20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20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20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초급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10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100,000 김장호 한국어초급쓰기1 2 주간 200,000 미정 외국인 유학생 한국어초급말하기1 2 주간 200,000 미정 한국어초급읽기2 2 주간 200,000 미정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5-1학기 성적처리 안내
Ⅰ 성적처리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성적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 ※ 전산시스템으로 작동되는 기간이오니 기간 엄수 2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 3 성적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 4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2025. 7. 2.(수) Ⅱ 성적입력 1. 입력기간 :2025. 6. 17.(화) 10:00 ~ 6. 25.(수) 23:59까지 2. 입력장소 : http://nis.kyungmin.ac.kr(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3. 입력방법 : 로그인 (ID-직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수강성적입력 (출석점수가져오기 클릭 후 입력 할 것) *성적입력 매뉴얼(교원) ** 반드시 출석점수 “출석점수가져오기” 버튼 클릭하여 출석점수 확인 후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 성적입력은 ‘역량교육정보관리’ → ‘직무역량평가(입력)’에서 입력 - 역량기반 교과목의 ‘수업설계’ 내 ‘교과목명세서’ 및 ‘교과목평가계획’이 작성되어야 정상적으로 ‘직무역량평가’를 입력할 수 있음. (역량기반 교과목 관련 문의 031-828-7490/7492) 가. 성적입력 기간을 엄수할 것 나. 성적입력 입력기간 내 하지 않을 경우 - 계절학기 수강 예정자의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없음 - 성적확정은 모든 강좌의 성적이 입력완료가 되어야 진행할 수 있음 - 성적확정이 늦어질 경우, 후기졸업에 큰 차질이 발생 함 다. 재수강 신청자의 성적은 A0(94점)까지만 취득 가능 라. 합반평가 신청 및 설정 : 2025. 6. 9.(월) 10:00 ~ 6. 11.(수) 23:59 - 상대평가 교과목만 합반 설정, 과정명, 강좌명, 담당교수가 동일하여야 함 - 합반 설정 필요한 교수는 기한 내 학과 조교에서 신청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 학과 조교가 합반 설정 입력) - 합반 설정 입력 방법 : 학과(조교)에서 입력 처리 학사로그인 -> 수업관리 -> 강의시간관리 -> 담당교과목 조회 -> 개설강좌정보 -> 성적분반 합반하려는 반 (ex“A수정”) -> 오른쪽 상단 “저장” ※ 성적관련매뉴얼 – 성적 시스템 사용자매뉴얼(교수) 역량기반교과목 - 역량기반 직무역량평가 입력 매뉴얼 Ⅲ 성적평가방법 - 강의계획서에 작성한 기준(중간/기말고사/과제물 등)과 일치되도록 산정하여 평가 Ⅳ 성적평가 비율 구 분 A 등급 B 등급 ~ F 등급 비 고 일반 40%이내 100% 이내 상대평가 산업체/학사학위 50%이내 100% 이내 * 성적평가 비율 범위안에서 평가 (ex. A등급-20%, B~F등급-80% 가능) 등급 점수 평점 등급 점수 평점 A⁺ 100점 ~ 95점 4.5 C⁺ 79점 ~ 75점 2.5 A° 94점 ~ 90점 4.0 C° 74점 ~ 70점 2.0 B⁺ 89점 ~ 85점 3.5 D+ 69점 ~ 65점 1.5 B° 84점 ~ 80점 3.0 D° 64점 ~ 60점 1.0 Ⅴ 유의사항 1. 최종 성적입력 기한까지 입력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성적입력 지연”으로 교원평가에 반영될 수 있음 (입력상태가 “임시저장”, “미입력”인 경우, 성적입력을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2. 1/4결시자는 성적을 부여할 수 없음 ▫ “출석”은 성적을 산출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학생이 일정 수준 이상 출석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교과목의 성적 전체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특수성이 있음. 또한, ‘출석일수 미달자에 대한 성적부여’는 교육부 등 외부기관 각종조사 및 감사 시 주요 지적 사항이 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됨 ▫ 교과목에 따라 ‘수업시간’ 또는 ‘수업일수’ 등의 명확한 기준으로 일관성 있게 출석일수를 산정하고 출결을 확인하여야 함 3. 강의평가기간 중 수강교과목 전체를 평가 완료해야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할 수 있음 4. 성적이의신청제도가 취지에 맞게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무분별한 작성 (감사인사만 기재, 근거없는 상향조정요청 등)은 자제 5. 원격수업의 경우 Klassⓔ545 와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출결사항 연동이 되지 않음. 꼭 별도 입력 Ⅵ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정정 1.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학생) : 2025. 6. 27.(금) 14:00 ~ 6. 30.(월) 14:00까지 2. 성적 정정기간(교수) :2025. 6. 27.(금) 14:00 ~ 7. 1.(화) 14:00까지 3. 정정절차 ① 성적확인 (학사-재학생-성적관리-당해학기성적) *성적 이의신청 처리 매뉴얼(교원) ② 성적이의신청(학생) - 전산입력 , *성적 조회 및 이의신청 매뉴얼(학생) ③ 성적 정정(교수) - 전산입력 및 서류 업로드 [성적이의신청]화면에 신청된 사항은 반드시 “정정” 또는 “반려” 답변 기재 “반려”는 학생에게 바로 공개, “정정”은 수업 담당자 확인 후 공개 - 성적 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정정신청 ④ 교무학생처 취합 및 결재 ⑤ 성적 정정완료 4. 제출서류 [붙임4 참고] ① 성적정정원 1부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② 성적정정 사유서 (미입력의 경우만 해당) - 담당교수 ③ 출석부 및 시험답안지 사본 등 증빙서류 – 담당교수 *파일 업로드 ④ 성적정정내역 1부 - 학과 ⑤ 성적정정 학과 회의록 - 학과 ** 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는 학생 1명당 1개씩 제출 ** 학과에서는 최종 성적정정 확인 후 (전산 증빙 파일 업로드) 취합하여 제출 - 제출서류 : 협조문, 성적정정내역, 학과회의록 Ⅶ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 1. 출석부 및 성적처리 확인서 제출일 : 2025. 7. 2.(수) 2. 출석부 제출 : 학년/반별로 구분하여 스캔본 및 출력본 제출(담당교수 서명) 스캔 방법: PDF, 파일-가로 (파일명 ex.진로설계및취업전략_2A_이탄) 3. 성적입력, 처리 확인서 제출 : 각 교수별 성적입력확인서[붙임1] 작성 및 학과장 확인서[붙임2], 성적처리확인서[붙임3] 첨부하여 협조문으로 회신 4. 성적평가와 관련된 일체의 서류 원본 보관 전임교원 – 연구실 보관, 비전임교원(초빙, 겸임, 강사 등) - 학과사무실 보관 ** 전임교원 퇴직할 경우, 해당학과에서 보관 ** 모든 서류에 서명 필수 5. 2025-1학기 성적처리 이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성적평가자료(시험지 등) 보관 여부 확인 예정
2025-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1 2025-1학기 강의평가 공고문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5. 6. 9(월) ~ 6.30(월), 23시 59분까지 2. 평가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전체(전문학사, 학사학위과정) 개설강좌 3. 제외대상 : 강의평가시행세칙 제3조 ②항 (사회봉사, 효충인성교육, 채플 등 “0”학점 교과목, 현장실습, 해외인턴십 등) 4. 평가방법 : 종합학사행정정보시스템 이용한 온라인 평가 [PC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학번, PW입력) → 수업관리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입력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모바일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mobile] → 로그인(학번, PW입력) → 강의평가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5. 평가내용 : 학생 본인에 대한 평가, 수업에 대한 평가 등 6. 설문종류 : 단일 설문 진행(객관식 14문항, 주관식 1문항) 7. 기타사항 가. 강의평가는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기회를 통해 학기 중 강의 질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함 나. 강의평가 입력 완료 이후에는 평가내용 정정 불가 다. 학생 개개인의 응답내용과 강의평가 결과는 비밀이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평가 결과로 인해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 라. 강의평가는 우리 대학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 2025. 5. 교 무 학 생 처 장(직인생략)
2025-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 일시중단 안내
2025-1학기 재학생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일시중단 안내 가. 대 상 : 2025-1학기 재학생 전체 나. 기 간 : 2025. 6. 2.(월) ~ 7. 1.(화) 2025. 7. 2.(수)부터 학적변동 가능 다. 기타사항 : 현재 휴학생의 경우 학적변동 가능 * 학적변동 = 휴학 및 자퇴 2025. 5. 교무학생처장
2025-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어 기일내에 장학금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장학 : 교내장학제도 (홈페이지-> 대학생활-> 학생지원-> 장학안내) 참고 - 정규학생 : 1. 교내장학(재학생 장학) 참조 - 산업체위탁생·전공심화 : 2. 산업체위탁생/전공심화 장학 참조 □ 신청기간 : 2025년 06월 02일(월) 09:00 ~ 06월 20일(금) 18:00까지 기간 엄수 □ 신청방법 : >> 교내장학신청 바로가기 << - 장학관리 -> 신청장학관리 -> 장학금 신청 클릭 후 -> 본화면 우측 중앙 신규버튼 클릭 후 장학명 선택 - 학교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시 각 장학별 해당서류를 스캔하여 업로드하고, 원본은 별도로 신청기간 내 학과에 직접 제출 □ 자세한 문의 : 각 해당 학과 사무실 >> 학과연락처 바로가기 << 【유의사항】 1. 모든 장학생은 직전학기 성적이 미취득과목없이 2.5 또는 3.0 이상이어야하며, F 또는 NP가 없어야 합니다. 2. 미등록 휴학의 경우에는 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3. 신청기간 이후엔 모든 장학금 신청이 종료되며, 신청한 장학은 담당교수 추천에 따라 장학종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1인이 지급받는 모든 장학금은 등록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해외연수장학, 반대표장학, 근로장학등 생활비성 장학 제외) 5.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실행자는 대출로 상환처리됩니다. 6. 국가장학금 미신청자는 소득분위가 파악이 안되어 교내장학금을 신청하여도 추천받지 못할 수 있으므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 2025년 05월 23일(금) 09:00 ~ 06월 23일(월) 18:00 가구원동의까지 완료해야 소득구간이 나옵니다. ※ 가족장학 상대 학번입력, 교직원 장학 해당 교직원 직번 입력
2025-1학기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근로지 배정 결과 및 근로 운영사항 안내
★ 학생자치단체, 반대표, 튜터링(튜터) 참여 학생, 4대보험 가입자(산업체위탁과정 포함) 등은 국가근로 활동이 불가함 ▷차세대 및 한국장학재단으로 신청한 2025-1 하계방학 근로신청 선발 결과 확인 및 근로운영 안내 1. 2025-1 하계방학 근로기간 안내 - 한국장학재단으로 신청한 경우 -> 2025.07.01 ~ 08.31 - 차세대시스템으로 신청한 경우 -> 2025.06.24 ~ 08.31 2. 배정 결과 조회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접속 ★첨부파일 확인★ - 3. 제출서류(전부 제출) - 근로활동 시작 전 제출(6월27일(금)까지 제출) 1) 업무계획서 2) 근로장학생 신청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4) 교육이수보고서 5) 근로장학생서약서 6) 통장사본 7) 학업시간표 * 교육이수보고서는 작성 및 근로지 담당자 확인 후 사진찍어서 한국장학재단에 업로드 한 뒤 대학(효행관 1층 통합행정사무실)에 1~7번 서류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사이버 오리엔테이션 수강, 서약서 작성 -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 장학금 >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출근부 작성 체크리스트 * 미수강 및 미작성 시 출근부 입력 불가함 5. 출근부 - 출근부 입력기간(어플 or 한국장학재단)은 당일 이며 근로 인정 시간 단위는30분 입니다. (월별 총 근로시간을 합산하여, 30분 이상의 근로시간만 인정, 30분 미만의 근로시간은 불인정) ex.월별 총 근로시간이63시간45분인 경우, 63시간30분에 대한 근로장학금만 지급 * 점심시간 1시간 꼭 제외 - 월 출근부는 익월 초에 효행관 1층 교무학생처로 제출 * 출근부 출력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장학금 →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출근부 관리 → [일출근부] → ★인쇄2★→ 근로지 담당자&책임자 확인 → 효행관1층 교무학생처 제출 6. 미입력사유서+수기출근부(첨부파일 참고) 1) 교내근로 : 근로지 담당자에게 제출 → 근로지 담당자가 대학담당자(교무학생처 근로담당 안태이)에게 제출 2) 교외근로 : 근로기관담당자 제출 → 입력요청 → 입력 확인 후 근로기관 담당자가 대학근로담당자의 이메일(xodl1230@kyungmin.ac.kr)로 직접 제출 ★ 미입력사유서+수기출근부는 미입력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 제출,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이 지난 후 제출 시 인정 X ★ 미입력 출근부 정정횟수 : 월 최대 3회로 제한(한국장학재단에서 정한 정정횟수는 학기에 25회이며, 25회 초과시 입력 불가함) 7. 운영내용 - 교내 시급 : 10,030원 / 교외 시급 : 12,430원 - 최대 근로시간 : 1일 8시간, 주당 40시간(방학중), 학기당 640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 - 하계방학 근로를 하지 않는 학생은 2025.06.23(월)까지 근로할 수 있음 - 하계방학 근로를 하는 학생들은 재단에서 하계방학 집중근로를 신청한경우-> 07.01부터 가능 차세대에서 하계방학근로 신청한 경우-> 06.24부터 가능 - 근무 일정은 근로지와 협의 필수 ※ (학기 중 최대근로시간 예외)장애대학생 봉사유형 및 취업연계유형 근로학생, 야간대(야간학과)·원격대학학생, 농·어촌지역(읍·면·리 소재)교외 근로학생에 한해 학기중주당 40시간까지활동 가능 ※ (학기당 최대근로시간 예외)장애대학생 봉사유형 근로학생, 장애인, 다자녀가정(대한민국국적의 자녀가 3명 이상인가정)의 미혼 자녀, 다문화·탈북가정 자녀, 국가보훈대상자(본인 및 유가족), 부모 중 한 분이 장애인·중증환자인 학생, 학업·육아병행 학생, 자립준비청년(구, 보호종료 아동), 청소년쉼터퇴소 학생, 가족돌봄청년은 학기당 640시간 이상 근로 가능(증빙서류 제출)
2025년 재능키움 장학생 모집
2025학년도 『푸른등대 NH농협은행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멘토(팀) 모집
정보도서관, 「보도사진과 서양미술」 북클럽 특강으로 저자와의 만남 진행
○ 정보도서관은 지난 5월 28일(수), 정보도서관 종합자료실에서 경민북클럽 특강 「보도사진과 서양미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총 57명의 북클럽학생들이 참석하였고, 큰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 ○ 이번 특강은 경민북클럽 독서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로, 『미술보자기』의 저자를 초청해 '보도사진과 서양미술'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학생들은 저자와의 생생한 만남을 통해 미술과 사회, 시대의 흐름을 연결해 보는 새로운 시각을 접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었다. 참가 학생들은 강사의 질문에도 활발히 의견을 나누며 적극적인 참여 태도를 보였다. ○ 경민북클럽은 재학생들의 독서 역량을 강화하고 학습 기반을 다지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25학년도에는 재학생 23팀, 교직원 9팀이 활동하고 있다. 경민북클럽은 재학생들의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기초학습 능력을 고루 향상시키고, 창의적 사고와 표현 역량을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독서법을 익히고, 다양한 독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직업인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 통해 실무형 인재 양성
○ 정보도서관은 2025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경민북스타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4개 학과 신입생 총 1,425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 ‘경민북스타트’는 대학 생활의 시작과 함께 도서관 이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재학생들이 다양한 정보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초 프로그램이다. 정보도서관은 학생들에게 도서관 이용 방법, 시설 배치 및 열람 절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하며, 신입생들백승의 초기 적응을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 경민대학교는 앞으로도 신입생 대상 프로그램뿐 아니라 재학생의 독서 및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보 활용 교육과 특강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인성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인재 양성에 주력할 방침이다.
경민대학교 유아교육학과,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사후협의회 개최
○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유아교육학과(학과장 홍지희)는 2025년 6월 16일(월) 오후 3시, 충의관 351호에서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사후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협의회는 2025학년도 1학기 학교현장실습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 예비유아교사의 실습 경험에 대한 종합 평가 및 향후 실습 운영 개선을 위한 논의를 위해 마련되었다. ○ 본 협의회에는 유치원 실습 기관 담당자(호암유치원 외) 와 대학 지도교수가 참여하여 실습일지 점검 결과와 실습생 평가 내용을 바탕으로 예비유아교사들의 현장 적응력과 전문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실습지도 및 운영 전 과정에 대한 성찰과 함께 실습 기관과의 유기적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의가 이루어졌다. ○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운영 체계에 따라 진행된 사전 특강(4.30), 지도교수 순회지도(5월 3–4주), 실습 평가회(6.11), 우수 실습일지 선발대회(6.16) 등 일련의 과정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실습지도 결과 공유와 차년도 실습 운영 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 교환도 활발히 진행되었다. ○ 경민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이번 협의회를 통해 실습 운영의 체계성을 강화하고, 실습생 개별 맞춤형 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실습 교육을 통해 유아교사로서의 실천적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실습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 한우 토시살로 펼친 정성과 기술의 하모니 ‘한우 체험 프로그램 진행’
○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호텔조리과(학과장 권기완)는 지난 6월 11일, 창업관 스타쉐프 조리 실습실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 요리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호텔조리과 재학생 40여 명이 참여해, 고급 부위인 한우 토시살을 주재료로 경연을 펼쳤으며, 학생들은 자신만의 레시피와 창의적인 플레이팅을 통해 조리 실력은 물론 감각과 표현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 이번 체험은 단순한 실습을 넘어, 우리 한우의 우수한 품질과 식문화적 가치를 학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학과 교수진이 함께 참여해 한우에 대한 이론 교육과 조리 기술 지도, 실습 멘토링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은 토시살의 특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조리법을 고민하며 실전 감각을 키워나갔다. 특히 위생 관리와 시간 조절 등 실제 경연 환경을 고려한 조리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실무 중심의 사고와 태도를 자연스럽게 익혔다. ○ 경연 종료 후에는 심사를 통해 총 3명의 우수 학생이 선발되었고, 이들은 경민대학교 대표로 오는 가을 ‘2025년 제8회 전국 한우 요리 경연대회’ 본선에 출전할 예정이다.심사는 창의성, 맛, 식재료 이해도, 조리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이뤄졌으며, 수상자들은 기술과 창의성, 식재료 이해도를 고루 갖춘 인재로 호평받았다. 선발된 학생들은 “본선 무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대회를 준비할 예정이다. ○ 권기완 학과장은 “이번 한우 요리체험 프로그램은 조리 실습과 우리 농축산물 교육이 결합된 실무 중심 교육의 훌륭한 모델”이라며 “한우와 같은 고품질 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실습을 통해 학생들이 조리 역량뿐 아니라 식문화적 자부심도 키워가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하였다. 그는 또 “우수 학생들의 본선 진출은 단지 실력의 결과를 넘어, 학과 교육의 방향성과 성과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라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했다. ○ 한편,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는 실무 밀착형 조리 교육 강화를 위해 ▲창의적인 1인 실습 ▲팀프로젝트 실습 ▲캡스톤디자인 ▲전공·창업동아리 활동 ▲현장 직무체험 ▲표준현장실습학기제(Co-op) ▲해외 취업설명회 ▲지역사회 봉사활동 ▲산업체 인사 특강 ▲국내·외 조리경연대회 지원 및 지도 등 다양한 현장 기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외식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무 역량과 창의성을 고루 갖춘,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조리 인재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B유형)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컨설턴트 - 미취업 졸업생 발굴 및 취업지원 업무 - 취업진로 컨설팅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 기타 KM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지정한 업무 등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다음의 항목 中, 1가지 이상을 충족한자 1.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2. 「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 상 종사한 자 ▣우대사항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 취업 관련 업무 유경험자 -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대학 관련 부서 1년 이상 경력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직원_취업컨설턴트_계약직 임용일 ~ 2026.02.28. 월2,600,000원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6.18.(수) ~ 2025.07.02.(수) 15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6.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사업단 또는 행정부서(채용 후 배정) - 담당업무 : 부서 행정업무 등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전산회계 1급 또는 전산세무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교무학생처 - 담당업무 : 교무학사 행정업무 등 ▣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수업/학적 관리 행정업무 유경험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취.창업일자리센터 - 담당업무 : 1) 교내 재학생 해외인턴십 및 취업 추진업무 2) 해외 현장실습 관련 교육 및 행정업무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 우대사항 - 대학 해외인턴십 운영업무 유경험자 - 외국어(영어) 회화 가능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계약직 0 명 ▣ 모집부서 : 유학생 지원센터 ▣ 담당업무 - 외국인 유학생 출입국 관리업무 - 외국인 유학생 교내/외 민원업무 - 유학생 학적관리 1) 등록 및 휴.복학 2) 제적, 자퇴 처리 등 - 유학생 학사관리 1) 공지사항 안내 2) 교내생활 지도 및 상담 3) 유학생 관련 업무지원 ▣ 지원자격 -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대학 외국인유학생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 ※ 4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재정지원사업단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2 교무학사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3 해외인턴십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4 유학생지원센터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6.11.(화) ~ 2025.06.24.(화) 15시 까지 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6.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부설 경민유치원 원감 및 교사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부설 경민유치원 원감 및 교사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원감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전반적 운영 총괄 및 유치원 교사 코칭 - 유치원 원아 및 신규모집 학부모 상담 - 유치원 대외 협력 업무 ▣ 지원자격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1급 및 유치원 원감 자격 소지자 - 유치원 원감 경력 10년 이상 ▣ 우대사항 - 유치원 교육과정을 개발 및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1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장교사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유치원 교육과정 리더 - 유치원 연간 운영계획 수립 - 유치원 평가/관찰 시스템 정비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1급 소지자 - 유치원 교사 경력 7년 이상 ▣ 우대사항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3년 이상 경력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2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사 정규직 0 명 ▣ 담당업무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 유치원생 생활지도 및 일과 운영 - 연령별 수업 담당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유치원 정교사 2급 소지자 - 유치원 교사 경력 3년 이상 - 유치원 3/4/5세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경험자 ▣ 우대사항 - 유치원 정규반 담임교사 1년 이상 경력자 -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행정 관련 행정업무 유경험자 ※ 3번 채용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통사항 자격요건 ▣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경기도교육청 업무포털 및 에듀파인 사용 유경험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 애국, 효도)을 이해하고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우대사항 ▣ 입학 상담 원아모집 학부모 응대 경험자 ▣ 기본 문서 작성 능력(MS OFFICE, 한글) 및 SNS, 포토샵, 일러스트레이 션, 캔바, 노션 등 디지털 활용 수업 경험자 ▣ 학급 구성 및 놀이 환경 셋업 역량 보유자 ▣ 팀 티칭 및 협업 경험자 ▣ 시설관리, 학부모상담, 정보공시 등 행정 업무에 대한 경험과 책임감이 있 는 자 ▣ 경민대학교 유관 학과(실용음악과, 레포츠과 등)와 연계하여 수업 및 교류 에 적극적인 자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경민유치원_원감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2 경민유치원_부장교사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3 경민유치원_교사 정규직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5.30.(금) ~ 2025.06.15.(일)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5.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재정지원사업단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사업단 및 행정부서(채용 후 배정) - 담당업무 : 부서 행정업무 등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전산회계 1급 또는 전산세무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대학 장학금 업무 및 행정업무 유경험자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재정지원사업단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학교 내규에 따름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직무역량검사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5.05.27.(화) ~ 2025.06.09.(월) 15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5. 05.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