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2차)
2024학년도 2학기 경민대학교 교수 초빙[2차] 섬김,모심,채움,나눔을실천하는대학교! 뜨거운열정,힘찬비상! 사람을 키우는 경민대학교! 경민대학교에서 열정과 능력을 지닌 교수님을 다음과 같이 초빙 합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조교수 학과 전공분야 지원자격 초빙인원 소방 안전관리과 전기공학 -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공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 소방전기 강의가능자 - 소방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0 소방 안전관리과 기계공학 -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공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 소방기계 강의가능자 - 소방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0 2. 지원자격 ①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② 초빙분야의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자 ③「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④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 애국, 효도)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3. 제출서류 ※‘우편 제출’및‘이메일 제출’2가지 모두 제출 하여야 접수 완료 됩니다. [우편 제출 항목] ① 교원임용지원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본 대학 소정양식)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③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④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학사 편입학자는 전적학교 포함 - (박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학위신고접수증 첨부 - (학사, 석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Apostille(아포스티유) 혹은 이에 준하는 공문서 첨부 ⑤ 연구실적물(SCI, SCIE, SSCI, AHCI, SCOPUS 등 기재 논문 증빙자료 첨부 필수) - 석·박사 학위논문 및 최근 4년(2020.09.01. 이후) 이내 발표된 연구실적물 - 등재확인 증빙자료 미첨부시 연구실적 불인정 ⑥ 경력 및 재직증명서(담당업무 기재 필수, 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시간강사 경력은 주당 강의시수 명기 ⑦ (공적)경력증명서 (3중 택 1부) ※필수 - 산업체(직장) 경력은 아래의 서류 중 하나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함(3중 택 1) - 아래 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함 제출 서류명 발급기관명 비 고 국민연금가입 증명서 국민연금공단에서 발급 (www.nps.or.kr) 지역가입자 제외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 www.nhis.or.kr) 〃 사업자등록 증명원 세무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불가 ⑧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⑨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서류 보관을 위해 모든 증빙자료에는 스테이플러 사용금지 [이메일 제출 항목] (ssinyo0526@kyungmin.ac.kr) ① 교원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_한글파일(.hwp)로 제출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③ 교육경력사항계산표_엑셀파일(.xlsx)로 제출 - 모든 시간강사 및 강사 경력은 학기단위로 기재 [1학기(2023.03.01. ~ 2023.08.31.), 2학기(2023.09.01. ~ 2024.02.29.) ] ④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4. 전형방법 ① 1차전형 : 서류심사 -전공적합성 및 연구실적 등의 기초·전공심사 ② 2차전형 : 면접심사(모의강의) -교원으로서의 자질 및 인성, 대학 발전기여 가능성 등을 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 학과 전공분야 강의 과목 시간 소방안전관리과 전기공학 소방전기설비 5 - 10분 기계공학 소방기계설비 5. 접수기간 및 제출처 ① 접수기간 : 2024.08.02.(금) ∼ 2024.08.08.(목) 11:00까지 ② 접수방법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수초빙서류기재 ※ 2024.08.02.(금) 본교 집중휴가 기간으로 방문접수 불가 ③ 접 수 처 : (우) 11618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가능동) 경민대학교 효행관 2층 통합행정사무실‘산학기획처 HR인사파트’ ④ 문 의 처 : (유선) 031-828-7088 (전자우편) ssinyo0526@kyungmin.ac.kr 6. 임용조건 ① 임용예정일 : 2024.09.01. ②비정년트랙은 연봉제 계약으로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함 7. 기타사항 ① 서류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 서류 제출 및 연구실적 등에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신원조회 결과 부적격 판정 시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②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착오기재 등으로 인한 심사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미비 되었을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③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④ 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때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함 ⑤ 연구실적물은 불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자의 주소로 일괄 발송함 ⑥ 임용에서 탈락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본교 서식(붙임4_채용서류반환신청서)을 활용하여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후 반환 요청이 없는 채용서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보안폐기 시행 예정 (채용서류 반환청구 요청지 : ssinyo0526@kyungmin.ac.kr) ⑦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 및 실적물은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이나 공증된 국문 번역문을 제출하여야 함 ⑧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준용함 2024. 07. 25. 경 민 대 학 교 총 장
경민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강사 초빙(1차)
2024학년도 2학기 경민대학교 강사 초빙 섬김, 모심, 채움, 나눔을 실천하는 대학교! 뜨거운열정, 힘찬비상! 사람을 키우는 경민대학교! 경민대학교에서 열정과 능력을 지닌 강사님을 다음과 같이 초빙 합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 붙임자료 참조 2. 지원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증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단위: 년)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계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계 강사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나. 임용예정일 기준으로 만 65세 미만인 자 다.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이 없는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애국,효도)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3. 제출서류 [우편제출 목록] (본 대학 소정양식) ②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학사 편입학자는 전적학교 포함 - 외국 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학위신고접수증 첨부 ③ 강의계획서(지원하는 학과 교과목) 1,2학기 1부. (본 대학 소정양식) ④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교육경력(강의경력) - 대학(전문대학)에서의 정규 강의경력만 인정 - 증빙서류는 주당 강의시수가 기재된 증명서 산업체경력 - 근무기관의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기간(입사일/퇴사일 명시)등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 아래의 서류 중 하나를 제출한 경우에만 산업체 경력을 인정함!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 제출 서류명 발급기관명 비 고 국민연금가입 증명서 국민연금공단에서 발급 (www.nps.or.kr) 지역가입자 제외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 www.nhis.or.kr) 〃 사업자등록 증명원 세무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불가 ⑤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⑥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⑦ 기본증명서(본적지 기재) 1부 ⑧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E-MAIL제출 목록] ① 강사 임용지원서 (본 대학 소정양식)_한글파일(HWP) 제출 ② 강의계획서(지원하는 학과 교과목 전부) 1부. (본 대학 소정양식)_한글파일(HWP) 제출 ※ 파일제목 “경민대_강사채용_성명”으로 반드시 압축한 후 제출 4. 심사방법 ①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요건 충족 여부 심사 ② 전공심사 : 전공적합성, 학력, 교육경력, 산업체경력 등 심사 ③ 면접심사 : 전공의 이해, 교육자적 품성과 태도 및 교육 역량 등 심사 - 학과별 면접심사를 진행하며,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 - 면접심사 결시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5. 임용조건 ① 임용 예정일은 2024. 9. 1.이며, 연 단위로 임용함 - 임용 기간(1년) 및 급여를 계약으로 정하여 임용하며, 계약 기간 만료 시 본 대학 강사인사 관련규정에 따라 심사를 통과한 자에 한하여 재계약 임용(신규임용을 포함하여최대 3년까지 재임용 절차 보장) - 강의료는 본 대학 규정에 따라 실제 강의 시수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 ②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를 실시 할 수 있음 6. 접수기간 및 제출처 ① 접수기간 : 2024.07.19.(금) ∼ 07.25(목) 11:00 ② 접수방법 - 우편접수 : 2024.07.25(목) 11: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강사초빙서류 기재 ③ 접 수 처 : (우) 11618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가능동), 경민대학교 효행관 2층 통합행정사무실 “산학기획처 HR인사파트” ④ 문 의 처 : 교육교과목 등 학과별 문의 학과별 문의처 (031-828-연락처) 학과명 연락처 학과명 연락처 간호학과 7460 교양과 7666 공연예술과 7340 7. 기타사항 ① 서류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 서류 제출 및 연구실적 등에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②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착오기재 등으로 인한 심사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있으며, 제출서류가 미비 되었을 경우에는 반송 조치함 ③ 초빙분야별 복수지원은 불가하며,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④ 초빙분야에 적격자 및 지원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⑤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원본을 지참하여 대학에서 원본을 대조 확인 후 사본을 접수함 ⑥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⑦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학위 및 성적증명서 포함)는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이나 공증된 국문 번역문을 제출하여야 함 ⑧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시수포함)이 변경 될 수 있음 ⑨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 강사의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함 ⑩ 면접비, 교통비 등 제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⑪ 지원서에 기재한 연락처는 전형기간 동안 항상 연락이 가능해야하며, 연락처를 잘못기재하거나 변경되어연락이 불가능할 경우, 연락 불가능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함.연락처가 변경되는 경우 ☎ 031)828-7088로 연락하여 변경하여야 함 ⑫ 면접심사 결시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함. 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강사인사 관련 규정을 준용함 ⑭ 기타 사항은 산학기획처 HR인사파트 ☎ 031)828-7088로 문의하시고, 교과목 등 관련 문의는해당학과로 문의 2024. 7. 19. 경 민 대 학 교 총 장
2024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4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기간 ① 원격수업 : 2024년 7월 3일(수) ~ 7월 9일(화), 총 7일간 ② 대면수업 : 2024년 7월 3일(수) ~ 7월 16일(화), 총 10일간 2. 계절학기 성적처리 기간 구 분 원격수업 대면수업 비고 성적입력기간 7. 9(화) ~ 7.11(목) 7.16(화) ~ 7.18(목)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7.12(금) ~ 7.15(월) 7.19(금) ~ 7.22(월) 성적확정 7.16(화) 7.23(화)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학생은 성적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3. 수강신청기간 : 2024년 6월 24일(월) ~ 6월 26일(수), 17시까지 4.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4년 6월 27일(목) ~ 7월 1일(월)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4년 7월 3일(수)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6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분 교과목 학점 주.산 시간 등록금(원)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수업 12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12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12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12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6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60,000 김장호 커피와커피문화 2 주간 09시~12시 대면수업 120,000 임미리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현장실습 수강신청 시 교양과목 대면수업은 수강할 수 없습니다. (일정중복)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4. 6. 경민대학교 교무학생처장
2024-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1 2024-1학기 강의평가 공고문 2024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4. 6. 12(수) ~ 7. 1(월), 23시 59분까지 2. 평가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전체(전문학사, 전공심화) 개설강좌 3. 제외대상 : 강의평가시행세칙 제3조 ②항 (사회봉사, 효충인성교육, 채플 등 “0”학점 교과목, 현장실습, 해외인턴십 등) 4. 평가방법 : 종합학사행정정보시스템 이용한 온라인 평가 [PC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학번, PW입력) → 수업관리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입력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모바일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mobile] → 로그인(학번, PW입력) → 강의평가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5. 평가내용 : 학생 본인에 대한 평가, 수업에 대한 평가 등 6. 설문종류 : 단일 설문 진행(객관식 14문항, 주관식 1문항) 7. 기타사항 가. 강의평가는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기회를 통해 학기 중 강의 질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함 나. 강의평가 입력 완료 이후에는 평가내용 정정 불가 다. 학생 개개인의 응답내용과 강의평가 결과는 비밀이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평가 결과로 인해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 라. 강의평가는 우리 대학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 2024. 5. 교 무 학 생 처 장(직인생략)
제22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겸 국제 태권도대회 개최 알림
제10회_경민대학교총장기태권도대회-요강 제22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겸 국제 태권도대회 ☉ 목 적 :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겸 국제태권도대회를 개최하여 전통문화 유산인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목적이 있다. 1. 대 회 명 : 제22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겸 국제태권도대회 2. 장 소 : 경민대학교 기념관(실내체육관) 3. 대회기간 :2024년 08월 11일(일) - 초등부 격파 08월 17일(토) - 품새/자유품새/태권체조 08월 18일(일) - 품새/자유품새/태권체조(*접수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08월 24일(토) - 겨루기〔국제대회-겨루기〕 08월 25일(일) - 태권댄스〔자유댄스〕 4. 주 최 : 경민대학교 주 관경민대학교 태권도외교과, 태권도외교과 총동문회 5. 참가자격 : 국기원 1품(단) 이상인 자 (해외 참가선수는 단증 여부와 상관없이 참가 가능) 6. 참가구분 : 초, 중, 고 재학생, 성인부(대학, 일반) ※ 반드시 각 체육관(학교) 소속으로 참가하여야 합니다. 8. 경기방법 : 격파, 품새, 자유품새, 태권체조, 겨루기, 태권댄스는 8명(팀) 1개조 실시 ※ 태권댄스[자유댄스] ☞ 일반규정 참고 9.특 전 : 고등부 남ㆍ여 입상자는 경민대학교 태권도외교과 특기자 지원 자격을 부여하며 경민대학교 총장배 입상자는 전국대회 입상실적보다 높게 평가 10. 참가신청 : 온라인신청 1) 접 수 :2024년 06월 17일(월) ~ 06월 28일(금) 23:59 마감 2) 접수방법 :태권박스 온라인 참가신청 (www.taekwonbox.com) * 게시판의 온라인 참가신청 방법 참고하여 신청 2-1) 접수방법 : 태권댄스[자유댄스] * 참가신청서 / 경연음원 제출 : kyungmintkd@naver.com 3) 접수확인 및 정정기간: 2024년 07월 01일(월) ~ 02일(화)
제2회 경민대학교총장배전국태권도대회_(격파) 개최 알림
제2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격파) 1. 대 회 명 :제2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격파) 2. 일 시 :2024. 08. 08.(목) ~ 2024. 08. 10.(토) 3. 장 소 :경민대학교 기념관(실내체육관) 4. 주 최 :대한태권도협회, 경민대학교 5. 주 관 :경민대학교 태권도외교과 6. 경연종목 :격파부문 (기술격파 / 개인전) 7. 참가자격 및 제한 가) 국기원 1단(품) 이상이며, 2024년 대한태권도협회 격파 선수등록을 필한 자 나) 개인전은 반드시 학교 소속으로 출전(동호회 명으로 출전 불가) 8. 참가구분 구 분 격 파 체공 도약 격파 수직축 회전 격파 수평축 회전 격파 종합격파 중등부(남,여) ○ ○ ○ ○ 고등부(남,여) ○ ○ ○ ○ 9. 경기방법 가) 경기방법 및 채점기준: 2024년 대한태권도협회(KTA) 격파 경기규칙 적용(홈페이지 참조) 나) 기술격파 4개 종목 중 희망하는 종목 개별 접수 다) 경연순서 추첨에 의한 컷오프 방식으로 각 종목의 총 합산 점수로 최종 등위를 결정함 라) 경연순서 추첨은 대표자회의 당일 추첨함 * 단, 상기 사항은 대표자 회의에서 조정될 수 있음 * 종합순위 및 최우수선수 시상은 4개 종목 이상 응시한 자에 한함 10. 접 수 가) 접수방법: 대한태권도협회 홈페이지(http://reg.koreataekwondo.co.kr) 나) 접수기간: 2024. 06. 17.(월) ~ 06. 28.(금) 23:59 마감 ※ 모든 참가신청은 마감시간까지 이며, 접수기간 이후 접수 절대 불가 다) 접수확인: 2024. 07. 01.(월) ~ 07. 02.(화) 17:00까지 ※ 접수확인 기간 외 수정 절대 불가(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해당 팀 (지도자)에 있으며, 실격처리)
2024년 경기도 청년참여기구 4기 청년위원 모집
가. 사업명: 경기도 청년참여기구 4기 청년위원 모집 나. 접수기간: 2024. 8. 5.(월) 09:00 ~ 8. 18. (월) 24:00(14일간) 다. 모집대상: 19세 이상~39세 이하(1984년~2005년생) 경기도 거주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직장 학교 등에서 활동 라. 모집인원: 250명 (다양한 청년의 참여기회 제공을 위해 신규장가자 우선 선발) 마. 신청방법: 잡아바 어플라이(ht tps://apply.jobaba.net)온라인 신청 ※ 상세내용은 경기청년포털 내 공지사항 참고(youth.9g.go.kr) 바. 문의사항: 경기청년지원사업단 민관협치팅 이은실 주임(☎ 070-8834-7045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전자파 프렌즈」2기 모집
가. 모집명 : 2024년도 제2기 전자파 프렌즈 (SNS 전자파 안전 홍보 활동) 나. 모집기간 : 2024. 7. 15. (월) ~ 7. 26.(금) 다. 모집인원 : 5명 라. 자격기준 : 전자파 프렌즈가 되고 싶은 누구나 ※ (우대사항) ①자립준비청년 SNS 인플루언서 ③콘텐츠 제작 기술 보유자 우대사항 해당자는 서류평가 가점 마. 신청방법 : 모집공고 내 신청서 작성후 이메일(kconekca.kr) 접수 바. 선정 시 혜택 : 기관장 명의 위촉장, 소정의 활동비, 우수 활동자 기관장상 수여 등
2024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 안내
200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계획 2024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기간 ① 원격수업 : 2024년 7월 3일(수) ~ 7월 9일(화), 총 7일간 ② 대면수업 : 2024년 7월 3일(수) ~ 7월 16일(화), 총 10일간 2. 계절학기 성적처리 기간 구 분 원격수업 대면수업 비고 성적입력기간 7. 9(화) ~ 7.11(목) 7.16(화) ~ 7.18(목)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7.12(금) ~ 7.15(월) 7.19(금) ~ 7.22(월) 성적확정 7.16(화) 7.23(화) ① 기타사항 : 학점교류 신청학생은 성적발송 후 2일 이내 ② 성적처리기간 완료 후 성적정정 불가(현장실습 별도 처리) 3. 수강신청기간 : 2024년 6월 24일(월) ~ 6월 26일(수), 17시까지 4. 수강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mobile) 로그인 후 수강신청* 수강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 협조 요청 5. 등록금 수납 ① 등록기간 : 2024년 6월 27일(목) ~ 7월 1일(월)까지, 은행업무 시간 중 ② 등록장소 : 기업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고지서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가능 6. 등록금 환불 ① 환불기간 : 2024년 7월 3일(수) 15시까지 100% 환불, 그 외 환불 불가 ② 환불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계절학기 환불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③ 환불절차 : 교무학생처 확인 후 환불 진행 7. 수강대상자 ① 재수강자(신청가능요건 : C⁺이하) : A⁰학점까지 취득가능 ② 자유수강자 : A⁺까지 취득가능 ③ 현장실습 미이수로 인한 졸업유보자는 계절학기의 현장실습 수강 불가 8. 계절학기 수강료 : 1학점당 60,000원(현장실습 “0”원) 9. 개설과목 및 강의시간표 구분 교과목 학점 주.산 시간 등록금(원) 담당교수 수강대상 교양 필수 창의인성과자기이해 2 주간 원격수업 120,000 정은상 전체학생 효충인성교육 0 주간 0 김장호 교양 선택 대인관계(직기) 2 주간 120,000 안수경 의사소통(직기) 2 주간 120,000 이선경 기초학습(영어) 2 주간 120,000 오지현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1 1 주간 60,000 김장호 메타콘텐츠오페라입문2 1 주간 60,000 김장호 커피와커피문화 2 주간 09시~12시 대면수업 120,000 임미리 *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제한(단, 졸업예정자 9학점까지 취득가능) * 적정 인원수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현장실습 수강신청 시 교양과목 대면수업은 수강할 수 없습니다. (일정중복) 10. 강의평가 - 기말고사 후 강의평가 시행 11. 행정사항 - 수강인원이 적정 수 미만인 경우 폐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추후 교무학생처에서 환급 2024. 6. 경민대학교 교무학생처장
2024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휴/복학, 자퇴 신청 안내 1. 복학(인터넷접수) 가. 신청기간 1) 2024-2학기 복학 : 2024. 7. 22.(월) ~ 8. 9.(금) 17시까지 2) 하계 계절학기 복학 : 2024. 6. 10.(월) ~ 7. 1.(금) 17시까지 (하계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3) 졸업학점 충족 복학 : 2024. 6. 10.(월) ~ 6. 28.(금) 17시까지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나. 신청방법 :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개별신청(https://nis.kyungmin.ac.kr) 다. 복학절차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적관리 클릭 → 복학처리관리 클릭 → 복학신청 클릭→ 연락정보입력 → 복학학과 선택(본인의 학과) → 신청완료 ※군제대복학 학생은 복학정보에 군번 및 파일첨부(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를 꼭 입력/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휴학(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휴학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상담 → 교무학생처(예비군대대→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3. 자퇴(학과사무실 방문접수) 가. 신청방법 자퇴원 작성(학과사무실) → 지도교수 상담 → 진로심리개발센터 → 교무학생처(예비군대대→장학(등록금)확인→학적담당자) 제출 ※ 모든 휴학, 자퇴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며,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 대학 학과 조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 : 각 학과 사무실 ※학과사무실 번호는 경민대 홈페이지 (https://www.kyungmin.ac.kr/homepage/index.do) [경민대학교 홈페이지 → 학과소개 → 개열 별 학과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4-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1 2024-1학기 강의평가 공고문 2024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4. 6. 12(수) ~ 7. 1(월), 23시 59분까지 2. 평가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전체(전문학사, 전공심화) 개설강좌 3. 제외대상 : 강의평가시행세칙 제3조 ②항 (사회봉사, 효충인성교육, 채플 등 “0”학점 교과목, 현장실습, 해외인턴십 등) 4. 평가방법 : 종합학사행정정보시스템 이용한 온라인 평가 [PC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 로그인(학번, PW입력) → 수업관리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입력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모바일 참여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접속[https://nis.kyungmin.ac.kr/mobile] → 로그인(학번, PW입력) → 강의평가 → 강좌별 강의평가 참여 5. 평가내용 : 학생 본인에 대한 평가, 수업에 대한 평가 등 6. 설문종류 : 단일 설문 진행(객관식 14문항, 주관식 1문항) 7. 기타사항 가. 강의평가는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기회를 통해 학기 중 강의 질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함 나. 강의평가 입력 완료 이후에는 평가내용 정정 불가 다. 학생 개개인의 응답내용과 강의평가 결과는 비밀이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평가 결과로 인해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음 라. 강의평가는 우리 대학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 2024. 5. 교 무 학 생 처 장(직인생략)
학교메일(웹메일) 만들기 및 원격수업 수강방법 (Klassⓔ545) 안내
학교메일(웹메일) 만들기 및 원격수업 수강방법(Klassⓔ545) 입니다. 원격수업 수강방법 매뉴얼 https://sites.google.com/kyungmin.ac.kr/klasse545/home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분할 납부 대상자】 - 경제적 어려움 등 기타 개인 사정이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 복학생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 【분할 납부 제외자】 - 납부금액이 50만원 이하인 학생 - 당해학기 신·편입생, 전과, 재입학생 - 직전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미납자 및 연체자 - 학자금대출 신청학생 - 카드납부 희망학생(카드납부 불가) 【분할 납부 신청기간 및 절차】 1. 신청기간 : 2024년 8월 5일(월) ~ 8월 14일(수) 18:00 ※ 동 기간 이후 분할 납부 신청 불가(신청기간내 복학생 포함) 2. 분할납부 신청 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 신청 또는 팩스나 e-mail (팩스나 e-mail 경우 학과조교와 연락하여 제출) ⇒ 각 해당 학과조교 연락처 바로가기<-클릭 3. 제출서류 - 등록금 분할 납부신청서 출력물 1부 - 날인 방법 : 학생 본인은 서명 또는 도장 날인 가능, 신청서 내 보호자의 경우 성명 옆에 반드시 도장 날인 4. 참고사항 - 분할 납부신청서 미제출자는 분할 납부가 되지 않음. 【분할 납부 기간 및 금액】 납부기간 분납 4회 분납 3회 분납 2회 24.08.19.(월)~21.(수) 등록금의 25% 등록금의 40% 등록금의 50% 24.09.11.(수)~13.(금) 등록금의 25% 등록금의 30% 등록금의 50% 24.10.02.(수)~04.(금) 등록금의 25% 등록금의 30% 24.11.06.(수)~08.(금) 등록금의 25% 【납부방법】 분할납부고지서 본인 가상계좌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계좌이체)하면 등록 처리됨. 【고지서 출력】 분할 납부기간 1일전 고지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분할납부고지서 출력 【미납부자에 대한 조치 사항】 1. 본 등록(1회차) 미납 시 :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 되며, 2차 등록기간에 등록금 전액 납부해야 하며 2차 납부기간 중 미납 시에는 미등록 제적처리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2~4회차 미납시 - 미납자의 다음 학기 등록금 납부 방법 : 분할 납부대상자에서 제외 - 최종까지 미납부자 조치 : 등록금 납부 시까지 취득한 성적 인정유보 - 자퇴 시 등록금 반환(분할납부자는 완납 후 휴학,자퇴 가능) -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제6조제2항에 의거, 반환사유 발생일(자퇴일)이 해당 학기 개시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의 5/6 해당액, 30일 경과 60일까지 등록금의 2/3 해당액, 60일경과 90일까지 등록금의 1/2 해당액 반환(* 90일이 지난 날부터는 반환하지 않음) 【등록금 분할납부 관련 문의처】 경민대학교 학생원스톱서비스센터 (031-828-7064)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기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기간 및 등록금고지서 개별출력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고지서출력) <- 클릭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조회 클릭 ★상기 고지서출력으로 접속이 안될 시 nis.kyungmin.ac.kr입력 후 접속하시기 ᅟᅡᆸ랍니다. 【고지서출력 기간】 2024년 8월 16일(금) 18:00 이후 【납부기간】 2024년 8월 19일(월) ~ 21일(수) 09:00~16:00(종료) 【납부장소】 기업은행(전국지점), 우리은행(전국지점), 신한은행(전국지점), 농협(전국지점) 및 가상계좌로 송금 【납부방법】 1. 고지서출력 2. 모든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입금전용계좌로 송금 -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창구납부 이용 가능 - 입금전용계좌 외 타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3. 기타 - 정해진 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학칙 제30조에 의해 미등록제적 될 수 있음 - 입금전용계좌의 수취인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음 - 입금전용계좌는 학생 1인 1계좌이므로 해당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완료 - 등록금고지서에 장학금이 반영되어 고지서 감면 처리함 - 등록금을 납부 후 납입금 반환은 불가함 【카드납부】 현대카드 : https://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삼성카드 : http://q.samsungcard.com/tution 우리BC카드 : https://pc.wooricard.com/dcpc/yh1/cdl/cdl10/univrgfee/H1CDL110S58.do 단, 우리BC카드는 현장납부 불가함. 【분할납부】 ⇒ 분할납부안내 바로가기<-클릭 【주의사항】 반드시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및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확인바로가기<-클릭 ※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관련해서 질의는 각 학과 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학과사무실 연락처 바로가기<-클릭 ※ 학자금대출 신청기간 : 2024년 7월 3일(수) ~ 10월 24일(목) 18:00 ⇒ 학자금대출 바로가기<-클릭
2024년 서울희망 대학 진로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가. 장학금명: 서울희망 대학 진로 장학금 나. 선발인원: 1,013명 다. 장학금: 진로활동 분야별 300만원/ 400만원 (2회 분지급) 라. 지원성격: 학업장려금(생활비성 장학금으로 등록금 지원성 장학금과 중복 가능) 마. 신청방법: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 온라인 신청(학생 개별신청 바. 신청기간: 2024.7.23. (화) 10:00 ~ 7.30.(월) 16:00 까지 사. 신청자격: (1) ~ (4)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함 (1) 대한민국 국적자로서 학적이 아래 A,B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A. 서울 소재 대학교 2024년 1학기 및 2학기 정규학기 재학생(예정) B. 서울 시민 중 비서울 소재 대학교 2024년 1학기 및 2학기 정규학기 재학생 (예정) (2) 소득 기준이 아래 A, B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A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법정차상위계층(공고일(7.12) 이후 발급 서류) B 2024년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 4구간 이하(1학기 또는 2학기) (3) 서울희망 대학 진로 장학금 신청분야별(2가지) 성적기준에 충족한자(공고문 참조) (4) 진로 역량 개발을 위하여 학업 또는 진로 목표를 진취적으로 설계하고 도전하 며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진 학생
2024년 하반기 군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이자 지원사업
예시) 군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이자 지원사업 신청 • 접수: 매년 1월, 7월 2024년 하반기(7월) 신청• 접수 2024년 상반기 동안(24. 1. 1. ~ 6. 30.) 이자발생
경민대학교, 간호학과 「2024년도 상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5년 인증 획득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간호학과는 한국간호교육평가원이 주관하는 「2024년도 상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에서 간호학 학사학위 프로그램 5년 인증(2024. 12. 12.~ 2029. 12. 11.)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간호교육인증평가는 간호교육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고 간호 학생의 성과를 지원, 관리하기 위하여 교육성과와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 여건 등이 국가, 사회, 간호 전문직의 요구 수준에 부합하는지를 공식적으로 확인하여 인정하는 제도이다. 자체평가보고서 서면 평가와 현지 방문 평가를 통하여 비전과 운영체계, 교육과정, 학생, 교수, 시설과 설비, 교육성과의 6개 영역과 14개 부문, 27개 항목을 평가하며 판정 기준에 따라 ‘인증(5년)’, ‘인증(3년)’, ‘인증(1년: 졸업생 배출 전)’, ‘한시적 인증’, ‘인증불가’로 판정한다. 경민대학교 간호학과는 2012년에 신설된 이래 현재까지 국가고시 100% 합격률을 자랑하는 경기북부의 간호인력양성 최고 대학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경민대학교는 지난 32년간 ‘민족 교육은 제2의 독립운동’이라는 설립 이념을 토대로 미래융합형 인재 양성에 매진하였고, 혁신WOW지원사업, LINC3.0 YIUM사업, HiVE ERUM사업 선정에 이어 LiFE BEUM사업 선정에 이르기까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온 젊고 패기 있는 평생고등직업교육기관이다. 이에 발맞춰서 간호학과 교수진과 모든 재학생들은 교육목적과 목표를 달성하고 질 관리를 위해 매진해왔으며, 경민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KAJA 2030에 기반하여 간호학과 중장기 발전계획 KAJA NURSING 2030을 수립하여 효과적인 임상실습을 위해 전공교과목별로 상급종합병원과 종합병원, 특화병원, 시설, 지역사회 기관 등 임상실습기관을 확보하고 상호 협약하에 실습교육과 실습지도를 통해 학습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홍지연 총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간호교육의 질적 성과를 위한 책무와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확인하고 노력하는 과정에 경민대학교의 전 교직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간호교육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국내외 보건의료 현장에서 요구하는 간호사 역량을 갖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재정지원사업 4관왕에 이은 간호교육인증 평가에서의 5년 인증 획득을 계기로 간호교육의 메카로서 손색이 없는 명문사학의 면모를 기대한다.
경민대학교 장애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업지원 사업 선정 및 사업 발표
□ 경민대학교(총장홍지연)는 7월 11일(목)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곽정환 홀에서 수도권 및 강원권 대학 장애학생 지원 담당자 55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업지원 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경민대학교는 전문대학으로서는 처음으로 2024년도 장애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업지원 사업(주관 교육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 선정되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KBTI검사를 통해 장애학생들의 경제적, 학업, 진로 및 취업 영역에서 필요한 자원들을 찾아 지원하는 KBTI프로그램 및 1:1 맞춤형 취업 컨설팅, 취업 캠프, 지도교수들의 장애학생 진로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 및 진행하고 있다. □ 이번 설명회에서 경민대학교 진로심리개발센터는 2024년도 장애대학생 진로 및 취업지원 사업계획을 발표하였고, 장애대학생 지원 사업의 목적과 방향을 상세히 소개하는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 수도권ㆍ강원지역 장애대학생지원 실무협의회와 공동주관으로 이루어졌으며, 장애학생 지원업무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와 대학 간 협력 증진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소방공무원 최근 8년간 151명 합격
지난 7월 19일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학과장 현성호 교수)에서 파악한 2024년도 소방공무원 신규채용시험에서 최종 합격자는 서울, 경기 포함하여 총 10명으로 파악되었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1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했다는 것은 7월 22일 현재 전국 대학에서 설치한 소방관련학과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합격자수에 해당되기도 한다.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는 최근 8년간 약 151명의 소방공무원을 배출함으로써 소방안전교육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25학년도의 경우 교육부로부터 기술석사과정까지 인가되어 명실상부 소방의 원스톱 교육이 가능해졌다. 학과에서는 학생들의 수요에 맞춰 공무원 및 자격증 연계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한편, 정규수업외에도 소방학교 체험학습, 소방서 소방관직업체험(사진참조), 의용소방대 및 119 청소년단 운영, 자격증 무료 특강, 석유화학단지 견학 등 타 대학과 차별화된 다양한 비정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정원은 120명이며, 이 중 24명은 독자(대학자체) 전형기준으로 소방공무원자녀, 소방산업체 재직자 자녀, 의용소방대원 5년이상 재직자 자녀등 다양한 기준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선발기준은 입학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특히, 원서 접수 전 학과 교수와 상담하고 학교투어에 참여하는 경우 장학혜택도 있다. (문의사항 031-828-7311)
경민대학교, 청암중고등학교와 동반성장 및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와 청암중고등학교(설립자 추상욱)는 7월17일 경민대학교 효행관 라아홀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청암중고등학교의 추상욱 설립자, 추세영 교장, 김건 행정실장, 경민대학교의 홍지연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이 참석하여 양 기관의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청암중고등학교는 대한민국 성인학습자 교육기관의 최고 명문 기관으로, 54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약 20,0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다. 경민대학교는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성인학습자 학과를 개설하여 현재 1,000여명이 학생이 재학중인 명실상부한 성인학습자의 최고 명문대학으로 성장하였다. 협약식에서 추상욱 청암중고등학교 설립자는 “청암의 제자들이 경민대학교의 좋은 교육 환경과 지원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하는 모습에 감동받았으며, 청암고와 경민대학교가 더 감동을 만들어 내는 교육 협력 파트너로 ‘동행’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상호 믿음과 기도 속에서 발전에 함께하자”라고 말했다. 경민대학교 홍지연 총장은 “성인학습자 최고의 교육기관인 청암중고등학교와 이번 협약은 무거운 책임감과 학생들의 질 높은 교육 서비스에 매진해야 한다는 과제를 던져주었다고 말하고, 전통과 신앙교육을 통해 두 기관이 동행한다면 더 큰 교육적 가치가 실현되리라 믿는다“라며 협약에 대한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였다.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상호 간 연계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학생의 진학 및 장학 지원 △최신 정보와 연구자료 공동 이용 △교육시설 및 기자재 사용 지원△기타 교육을 위한 사업 수행 및 상호 협력 등이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Ⅰ유형,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 선정, 2020년 혁신지원사업 Ⅲ유형 선정, 2021년 대학 기본역량 진단평가 결과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 2022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LINC 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선정, 2023년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2.0) 선정, 교육부 주관 대학기관평가인증대학 선정(인증기간 5년 2024-2028) 되는 등 명실 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2차)
2024학년도 2학기 경민대학교 교수 초빙[2차] 섬김,모심,채움,나눔을실천하는대학교! 뜨거운열정,힘찬비상! 사람을 키우는 경민대학교! 경민대학교에서 열정과 능력을 지닌 교수님을 다음과 같이 초빙 합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조교수 학과 전공분야 지원자격 초빙인원 소방 안전관리과 전기공학 -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공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 소방전기 강의가능자 - 소방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0 소방 안전관리과 기계공학 -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공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 소방기계 강의가능자 - 소방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0 2. 지원자격 ①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② 초빙분야의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자 ③「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④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 애국, 효도)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3. 제출서류 ※‘우편 제출’및‘이메일 제출’2가지 모두 제출 하여야 접수 완료 됩니다. [우편 제출 항목] ① 교원임용지원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본 대학 소정양식)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③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④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학사 편입학자는 전적학교 포함 - (박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학위신고접수증 첨부 - (학사, 석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Apostille(아포스티유) 혹은 이에 준하는 공문서 첨부 ⑤ 연구실적물(SCI, SCIE, SSCI, AHCI, SCOPUS 등 기재 논문 증빙자료 첨부 필수) - 석·박사 학위논문 및 최근 4년(2020.09.01. 이후) 이내 발표된 연구실적물 - 등재확인 증빙자료 미첨부시 연구실적 불인정 ⑥ 경력 및 재직증명서(담당업무 기재 필수, 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시간강사 경력은 주당 강의시수 명기 ⑦ (공적)경력증명서 (3중 택 1부) ※필수 - 산업체(직장) 경력은 아래의 서류 중 하나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함(3중 택 1) - 아래 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함 제출 서류명 발급기관명 비 고 국민연금가입 증명서 국민연금공단에서 발급 (www.nps.or.kr) 지역가입자 제외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 www.nhis.or.kr) 〃 사업자등록 증명원 세무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불가 ⑧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⑨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서류 보관을 위해 모든 증빙자료에는 스테이플러 사용금지 [이메일 제출 항목] (ssinyo0526@kyungmin.ac.kr) ① 교원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_한글파일(.hwp)로 제출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③ 교육경력사항계산표_엑셀파일(.xlsx)로 제출 - 모든 시간강사 및 강사 경력은 학기단위로 기재 [1학기(2023.03.01. ~ 2023.08.31.), 2학기(2023.09.01. ~ 2024.02.29.) ] ④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4. 전형방법 ① 1차전형 : 서류심사 -전공적합성 및 연구실적 등의 기초·전공심사 ② 2차전형 : 면접심사(모의강의) -교원으로서의 자질 및 인성, 대학 발전기여 가능성 등을 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 학과 전공분야 강의 과목 시간 소방안전관리과 전기공학 소방전기설비 5 - 10분 기계공학 소방기계설비 5. 접수기간 및 제출처 ① 접수기간 : 2024.08.02.(금) ∼ 2024.08.08.(목) 11:00까지 ② 접수방법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수초빙서류기재 ※ 2024.08.02.(금) 본교 집중휴가 기간으로 방문접수 불가 ③ 접 수 처 : (우) 11618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가능동) 경민대학교 효행관 2층 통합행정사무실‘산학기획처 HR인사파트’ ④ 문 의 처 : (유선) 031-828-7088 (전자우편) ssinyo0526@kyungmin.ac.kr 6. 임용조건 ① 임용예정일 : 2024.09.01. ②비정년트랙은 연봉제 계약으로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함 7. 기타사항 ① 서류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 서류 제출 및 연구실적 등에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신원조회 결과 부적격 판정 시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②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착오기재 등으로 인한 심사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미비 되었을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③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④ 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때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함 ⑤ 연구실적물은 불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자의 주소로 일괄 발송함 ⑥ 임용에서 탈락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본교 서식(붙임4_채용서류반환신청서)을 활용하여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후 반환 요청이 없는 채용서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보안폐기 시행 예정 (채용서류 반환청구 요청지 : ssinyo0526@kyungmin.ac.kr) ⑦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 및 실적물은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이나 공증된 국문 번역문을 제출하여야 함 ⑧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준용함 2024. 07. 25. 경 민 대 학 교 총 장
경민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장애학생지원센터 - 담당업무 : 2024년 장애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업지원 사업 운영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소지자 - 직업상담사, 상담심리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자격 소지자 가능 ▣우대사항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 교육기관 및 장애인 기관 관련 업무 유경험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장애학생지원센터_직원_계약직 임용일 ~ 2024.12.31. 면접 후, 협의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4.06.13.(목) ~ 2024.06.21.(금) 14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4. 06.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경민대학교 입학홍보처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민대학교 입학홍보처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고용형태 모집인원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지원자격 직원 계약직 0 명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 모집부서 : 입학홍보처 - 담당업무 : 신입생 입학전형 제반 업무 및 고교방문 입시홍보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대학 입학업무 또는 홍보업무 유경험자 - 대학 행정부서 업무 유경험자 - 운전면허 소지자 및 차량운행 가능자 2. 공통 자격요건 가. 본 대학 교직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참조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3. 임용조건 연번 구분 임용기간 지급보수 비고 1 입학홍보처_직원_계약직 임용일 ~ 1년 면접 후, 협의 가. 4대 보험(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함 나. 임용기간 :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면접대상자 통보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나.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추후 통보 예정 5. 접수기간 및 전형방법 가. 접수기간 : 2024.05.27.(월) ~ 2024.06.21.(금) 14시 까지접수된 것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채용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e-mail 접수 다. 전형방법 :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유선으로 개별통지)을 시행함 6. 제출서류 가. 경민대학교 채용지원서 1부 - 지원분야에 맞는 양식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각 1부 ※ 채용지원서는 한글파일 제출, 그 외 제출자료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마. 제출된 채용지원서(한글파일)는 채용일정이 종료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함 7. 문의 및 제출처 가. 문 의 : 031) 828-7024 나. 제출처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경민대학교 효행관 205호 행정지원처 다. e-mail : rainman@nate.com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지원서 착오기재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다. 면접대상자는 개별통지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이후, 성범죄경력 조회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2024. 05.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2024학년도 경민국제어학원 여름학기 한국어강사 채용 공고
2024 경민국제어학원 여름학기 한국어강사 채용공고 2024. 05. 경민대학교 국제교육원 2024 경민국제어학원 여름학기 한국어강사 채용계획 1 채용 분야 과정명 채용직종 모집 분야 채용 인원 과정 기간 경민국제어학원 한국어과정 시간제 강사 한국어과정 강사 00명 2024.6.24(월) ∼ 2024.9.6.(금) 주4일(월요일∼목요일), 1일4시간 (오전반, 오후반 1일 2개반 운영) 10주 과정(160시간) 2 지원 자격 공통 자격요건 및 우대 사항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애국,효도)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자 - 한국어교원 자격증(3급 이상) 소지자 - 아동,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이 없는자 우대 사항 - 한국어교육 전공 석사학위 이상 또는 인문학, 교육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 - 타 대학 어학당(원) 강의 경력자 3 제출 서류 가. 본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1부( 성명, 전화번호 및 이메일 필수 기재) 나. 졸업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1부 다. 한국어교원 자격증 사본 각1부 라. 성범죄 경력 조회동의서 각1부 마.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각1부 바. 교육경력증명서(주당 수업시수 표시된 증명서로 제출, 시수확인 불가할 경우 경력 불인정) 각1부 마. 산업체 경력증명서(근무기간, 기관 및 부서명, 담당업무 필수 기재) 각1부 ※ 제출서류 파일명은 첨부하여 제출 ※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합격 이후 신체검사, (성)범죄경력 조회 등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됨. 4 전형 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진행) 5 전형 세부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원서접수 기간 2024.05.10.(금) ∼ 2024.06.07.(금), 18:00 이메일접수(kmuwld@gmail.com)을 통해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개별 통보 예정 면접 시행일 (예정) 2024.6.14(금), 10:00 경민대학교 국제교육원 승태관 4층 405호 최종 합격자 발표일 예정일 (예정) 2024.06.19.(수), 18:00 개별통보 예정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강사 오리엔테이션 실시예정이오니 꼭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06.20.(목)., 13:00, 승태관 국제교육원 405호) 6 근무 조건 - 급여수준 : 경민대학교 시간제 강사료 지급기준에 준함 7 기타 7 가. 강사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관계는 자동 종료됨 나. 매학기 반 개설 및 강의평가 결과 또는 기타 사유에 따라 강의시수가 변경될수 있음.. 다. 2024년도 여름학기 개강 전 강사 오리엔테이션(2024.6.20일,13:00 )필수 참석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수 있음. 마.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합격 후 결격 사유 발생 시 합격을 취소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민국제어학원 문의(전화 : 031-828-7711, 김지훈 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