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경민대학교 교수 초빙(4차)
- 작성자 고신영
- 작성일 2023.08.30(Wed)
- 조회수 1966
섬김,모심,채움,나눔을실천하는대학교! 뜨거운열정,힘찬비상! 사람을 키우는 경민대학교!
경민대학교에서 열정과 능력을 지닌 교수님을 다음과 같이 초빙 합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정년트랙 전임교원
2. 지원자격
①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② 초빙분야의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자
③「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④ 기독교 정신에 따른 본 대학의 교육이념(신앙, 애국, 효도)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3. 제출서류
※‘우편 제출’및‘이메일 제출’2가지 모두 제출 하여야 접수 완료 됩니다.
[우편 제출 항목]
① 교원임용지원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본 대학 소정양식)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③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④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학사 편입학자는 전적학교 포함
- (박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학위신고접수증 첨부
- (학사, 석사)외국 학위 소지자는 Apostille(아포스티유) 혹은 이에 준하는 공문서 첨부
⑤ 연구실적물(SCI, SCIE, SSCI, AHCI, SCOPUS 등 기재 논문 증빙자료 첨부 필수)
- 석·박사 학위논문 및 최근 4년(2020.01.01. 이후) 이내 발표된 연구실적물
- 등재확인 증빙자료 미첨부시 연구실적 불인정
⑥ 경력 및 재직증명서(담당업무 기재 필수, 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시간강사 경력은 주당 강의시수 명기
⑦ (공적)경력증명서 (3중 택 1부) ※필수
- 산업체(직장) 경력은 아래의 서류 중 하나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함(3중 택 1)
- 아래 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함
⑧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⑨ 세례증명서 및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별도양식 없음,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서류 보관을 위해 모든 증빙자료에는 스테이플러 사용금지
[이메일 제출 항목] (gosy0526@kyungmin.ac.kr)
① 교원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_한글파일(.hwp)로 제출
② 자기소개서(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③ 교육경력사항계산표_엑셀파일(.xlsx)로 제출
- 모든 시간강사 및 강사 경력은 학기단위로 기재
[1학기(2022.03.01. ~ 2022.08.31.), 2학기(2022.09.01. ~ 2023.02.28.) ]
④ 연구실적 목록(출력 및 날인하여 제출 1부)
⑤ 초빙분야 관련 강의동영상(5-10분) 제출 (기존 강의 영상도 가능함)
4. 전형방법
① 1차전형 : 서류심사
-전공적합성 및 연구실적 등의 기초·전공심사
② 2차전형 : 면접심사(모의강의)
-교원으로서의 자질 및 인성, 대학 발전기여 가능성 등을 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
- 모의강의 과목은 초빙분야 강의 과목과 동일함
5. 접수기간 및 제출처
① 접수기간 : 2023.09.07.(목)∼ 2023.09.13.(수) 11:00까지
② 접수방법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수초빙서류기재
③ 접 수 처 : (우) 11618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가능동)
경민대학교 효행관 2층 통합행정사무실‘대학발전운영실’
④ 문 의 처 : (유선) 031-828-7552 (전자우편) gosy0526@kyungmin.ac.kr
6. 임용조건
① 임용예정일 : 2023.10.01.
7. 기타사항
① 서류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 서류 제출 및 연구실적 등에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신원조회 결과 부적격 판정 시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②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착오기재 등으로 인한 심사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미비 되었을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③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④ 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때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함
⑤ 연구실적물은 불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자의 주소로 일괄 발송함
⑥ 임용에서 탈락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본교 서식(붙임4_채용서류반환신청서)을 활용하여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후 반환 요청이 없는 채용서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보안폐기 시행 예정
(채용서류 반환청구 요청지 : gosy0526@kyungmin.ac.kr)
⑦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 및 실적물은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이나 공증된 국문 번역문을 제출하여야 함
⑧‘COVID-19’심화 단계에 따라 추가적으로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준용함
2023. 08. 30.
경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