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공지사항

전체

2024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작성자 김도현
  • 작성일 2024.05.28(화)
  • 조회수 2478

2024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1. 입주 신청 안내

□ 신청자격

 - 재학생 : 경민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복학생 포함)

□ 신청기간 : 2024.06.03.(월) 10:00 ~ 07.(금) 15:00 (기일엄수, 신청기간 외에 신청 불가)

□ 입주선발기준

 - 재학생 : 원거리 + 성적우수자

 - 우선순위 : 거리가 비슷할 경우, 성적우수자 우선 선발

 ※ 배정방법 : 우선순위에 따른 호실 배정

□ 입주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https://nis.kyungmin.ac.kr )

 - 로그인 후 재학생 -> 학생생활관 -> 입사지원 -> 입사지원신청 까지 하면 완료.

  (* 입주신청서 별도 제출 없이 완료)

   

2. 입주 발표 및 일정 안내

구분

일정

비고

 생활관 입주 발표

2024.06.12.(수) 11:00 예정

 

생활관비 납부

2024.06.12.(수) ~ 14.(금)

*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06.14. 15:00 마감)

* 카드납부 → 학교 현장결제만 가능

  - 현대,국민,삼성,BC,농협,하나,신한,롯데카드 가능

  - 분납 불가

 생활관 입주일

2024.06.22.(토) ~ 23.(일)

 

 생활관 입주 기간

2024.06.22.(토) ~ 08.30.(금)

 

 생활관 퇴사 기간

2024.08.29.(목) ~ 30.(금)

 

 

3. 생활관비 및 납부 안내 (06.22. ~ 08.30. 기준 70일)

□ 남학생 생활관비 안내

구분

금액

비고

1인실

700,000원

06.22. ~ 08.30. 총 70일

2인실

604,500원

 

□ 여학생 생활관비 안내 

구분

금액

비고

1인실(장애인전용)

827,200원

06.22. ~ 08.30. 총 70일

2인실 일반

687,200원

2인실 코너

731,800원

 ※ 우선 순위별 호실 지정에 따라 원하는 호실을 배정받지 못 할 수 있음.

 ※ 생활관비를 기간내에 미입금시 생활관 입주가 취소됩니다.

 

 

4. 제출서류 안내 : 서류 미비 시 입사 전형 제외, 위 ∙ 변조 적발 시 입사 제한 조치

 

□ 본인 사진

 - 정면 얼굴(증명사진 및 핸드폰 사진 가능)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직접 촬영 및 사진으로 본인 확인이 어려우면 입사 전형에서 제외

 - 차세대종합학사에 개인사진이 없는 경우 : 학적관리→ 개인신상조회에 개인사진 업로드(필수)

□ 주민등록등본

 - 발급 일자 및 발급부서 직인이 확인할 수 있게, 전체가 보이는 서류 제출

 - 성명/세대주와의 관계 및 발생일/신고일 필수 기재

   ※ 학사에 입력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할 시 입사 제한이 될 수 있음.

건강진단서 제출 (2024. 06. 23. 일요일까지)

 - [필수]보건소or병원발행(2024년 2월 이후 발행) 건강진단서 1부. (결핵, B형간염 검사 필수)

 - B형간염 보유자 : 전염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서 제출 시 입주 가능함

□ 생활관 입주 준비사항

 - 개인침구류, 개인약품, 식기도구, 세면도구 등 생활관 및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은 여러 명이 학기 또는 방학 기간 중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개인물품 및 귀중품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생활 수칙과 입·퇴실 일정 미준수, 교육 및 훈련 미참여로 벌점 누적 시 강제 퇴사 또는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 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은 주민등록등본, 건강진단서 제출하지 않아도 됨.

□ 생활관 담당자 연락처

 -  031-828-7996 박경석 사감, 031-828-7075 김도현 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