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작성자 이은정
- 작성일 2023.11.20(월)
- 조회수 1227
1.입주 신청 안내
□신청자격
-재학생:경민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신청기간: 2023.12.01.(금) 11:00 ~ 2023.12.08.(금) 15:00 (기일엄수,신청기간 외에 신청 불가)
□입주선발기준
-재학생 :원거리+성적우수자
-우선순위:거리가 비슷할 경우,성적우수자 우선 선발
※배정방법:우선순위에 따른 호실 배정
□입주신청방법:
1)종합정보시스템(https://nis.kyungmin.ac.kr)
- 로그인 후 학생생활관 → 입사지원 → 입사지원신청 까지 하면 완료.
2) 주민등록등본(2023년 12월1일 기준)을 발급받아 종합정보시스템 입력 및 학생원스톱서비스센터에 제출
- 입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개인신상조회에서 수정
- 제 출 처 : 효행관 1층 학생원스톱서비스센터 (12월8일까지 제출)
2.입주 발표 및 일정 안내
※ 납부기간 내에 미 입금시 입주가 자동 취소가 됩니다.
3.생활관비 및 납부 안내
□남학생
□여학생
※우선 순위별 호실 지정에 따라 원하는 호실을 배정 못 받을 수 있음.
4.기타 사항 안내
□ 생활관 입사예정자 ‘종합정보시스템’ 에 건강진단서 업로드 (2023.12.22.까지) 기일 엄수
업로드 절차 : [학생생활관] → [입주신청관리] → [(재)입주예정신청] → ‘첨부서류’ 건강진단서 업로드
※ 건강진단서 미 첨부자는 입사가 취소 됨
[필수]보건소 or 병원발행(2023년 12월 이후 발행)건강진단서1부.(결핵, B형간염 검사 필수)
- B형간염 보유자:전염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서까지 함께 제출시 입주 가능함
□생활관 입주 준비사항
-개인침구류,개인약품,식기도구,세면도구 등 생활관 및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은 여러명이 학기 또는 방학 기간 중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많은 개인물품 및 귀중품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시 본인 책임)
□문의처
- 학생원스톱서비스센터 (031) 828-7072, 7075
교 무 학 생 처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