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5 2025학년도 복합기 임대 업체선정

  • 작성자 조성준
  • 작성일 2025.01.31(금)
  • 조회수 188

제2024-26호

 

입찰공고(재공고)

『2025학년도 경민대학교 복합기 임대업체 선정』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복합기 임대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예가방식 : 단일예가

  라. 기초금액 :62,000,000원(세액포함) [년] 기본매수

  마. 설 명 회 : 규격서로 갈음함

  바. 낙찰방식 : 총액기준 최저가격낙찰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입찰 공고

2025. 01. 31.(금)

스타빌/나라장터/홈페이지

입찰참가 신청

2025. 02. 01.(토) 10:00 ~02. 10(월) 10:00

스타빌

입찰서 제출(투찰)

2025. 02. 11.(화) 11:00 ~ 02.11(화) 14:00

스타빌 (복합기 규격서 업로드)

개찰(전자입찰서 개봉)

2025. 02. 11.(화) 15:00

스타빌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개찰은 모두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합니다.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신청접수를
완료하여구비서류를사전 검토받을 수 있도록 준비 바랍니다.

 ※복합기 규격 사향 미달업체는 낙찰배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2항에 의거하여 제12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제출 등록을 필한 자

 나. 공고일 기준으로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한 사업자 등록 업체로서, 업종 상 사무기기(프린터,

     복합기) 임대 및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다. 사업자 소재지가 의정부시 또는 양주시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2~24) 복합기유지보수계약 교육기관 3년이상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2~24) 단일계약 실적(금액) 년 4천 5백만원(기본매수) 1건이상 실적있는 업체

 바. 공고일 현재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절차

 가.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

 마. 낙찰업체 대상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다. 입찰참가자격 증빙 (3.입찰참가자격 : 라.마)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 피보험자 : 127-82-05553, 경민대학교

    - 낙찰자가 지정 기간 내에 계약에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마.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2)

 사. 청렴계약이행각서 (서식3)

 아. 보안각서 (서식4)

 자. 표준재무제표증명(2021-2023, 3년)1부.

 

   ※구비서류 순서대로 스켄하여 하나의 PDF압축 스타빌 업로드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제출서류 발급일 6개월 이내만 인정, 유효기간 지정시 예외)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상기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경민대학교 127-82-05553)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업체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자 중 예산기준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하며 개별 통보함

 나.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서류 제출로 성립함

 다. 동일가격 입찰서 제출시 추첨으로 계약업체를 선정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대학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본 대학 계약사무처리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제반사항

      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 취소와 향후 입찰참가 제한

  다. 개찰결과 담합한 협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찰 참가 시 참가자의 대표가 아닐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지참

  마.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가 불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아니함

  바. 문의

    - 입찰관련 : 행정지원처 조성준(031-828-70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31일

 

 

경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