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5 2025학년도 복합기 임대 업체선정
- 작성자 조성준
- 작성일 2025.01.31(금)
- 조회수 188
제2024-26호
『2025학년도 경민대학교 복합기 임대업체 선정』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복합기 임대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예가방식 : 단일예가
라. 기초금액 :62,000,000원(세액포함) [년] 기본매수
마. 설 명 회 : 규격서로 갈음함
바. 낙찰방식 : 총액기준 최저가격낙찰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복합기 규격 사향 미달업체는 낙찰배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2항에 의거하여 제12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제출 등록을 필한 자
나. 공고일 기준으로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한 사업자 등록 업체로서, 업종 상 사무기기(프린터,
복합기) 임대 및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다. 사업자 소재지가 의정부시 또는 양주시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2~24) 복합기유지보수계약 교육기관 3년이상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2~24) 단일계약 실적(금액) 년 4천 5백만원(기본매수) 1건이상 실적있는 업체
바. 공고일 현재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절차
가.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
마. 낙찰업체 대상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다. 입찰참가자격 증빙 (3.입찰참가자격 : 라.마)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 피보험자 : 127-82-05553, 경민대학교
- 낙찰자가 지정 기간 내에 계약에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마.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2)
사. 청렴계약이행각서 (서식3)
아. 보안각서 (서식4)
자. 표준재무제표증명(2021-2023, 3년)1부.
※구비서류 순서대로 스켄하여 하나의 PDF압축 스타빌 업로드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제출서류 발급일 6개월 이내만 인정, 유효기간 지정시 예외)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상기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경민대학교 127-82-05553)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업체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자 중 예산기준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하며 개별 통보함
나.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서류 제출로 성립함
다. 동일가격 입찰서 제출시 추첨으로 계약업체를 선정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대학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본 대학 계약사무처리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제반사항
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 취소와 향후 입찰참가 제한
다. 개찰결과 담합한 협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찰 참가 시 참가자의 대표가 아닐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지참
마.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가 불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아니함
바. 문의
- 입찰관련 : 행정지원처 조성준(031-828-70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31일
경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