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 이러닝 스튜디오 3개 추가 구축으로 온라인 교육 역량 강화
- 작성자 안근형
- 작성일 2024.11.28(목)
- 조회수 1310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는 최근 3개의 이러닝 스튜디오를 추가로 구축하며 온라인 교육 환경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구축으로 기존의 1개 스튜디오를 포함해 총 4개의 이러닝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되었다.
새롭게 구축된 3개의 스튜디오는 각각의 특성과 용도를 고려해 설계되었다. 먼저, 1개의 스튜디오는 교직원 및 학생들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셀프 스튜디오로,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다른 1개의 스튜디오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촬영과 편집을 담당하는 스튜디오로, 고품질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크로마키와 호리존트 박스를 갖춘 스튜디오는 다양한 촬영 요구에 맞게 하나의 공간을 2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에 구축된 이러닝 스튜디오는 경민대학교 효행관 1층에 위치해있다. 이번 이러닝 스튜디오 추가 구축으로 교수진과 학생들은 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인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경민대학교는 차세대 교육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경민대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교수진의 교육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첨단 교육 시설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