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 ‘사랑의 반찬 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 작성자 안근형
- 작성일 2024.09.12(목)
- 조회수 1467
○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 호텔조리과 구성원들은 매 학기 전공을 살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만들기를 목적으로 반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학기도 지난 9월 13일(금)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사랑의 반찬 나눔’ 재능기부 활동을 하였다.
○ 호텔조리과 교수님들과 전공 동아리 학생들이 정규 수업을 마치고 시간을 내어 여러 차례 회의를 진행한 끝에 결정한 밑반찬 4종 30인분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으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우리 지역 사회적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나눔이 될 수 있는 ‘사랑의 반찬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 권기완 호텔조리과 학과장은 “직접 밑반찬을 조리해서 드시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학생들이 정성을 다해 반찬을 만들어 사랑과 나눔의 마음을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영양 가득한 반찬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한편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는 ‘혁신지원 WOW사업’과 ‘LINC 3.0 YIUM사업’을 바탕으로 매년 권위 있는 국제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수상자 배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급호텔 및 외식기업과의 MOU를 통한 우수한 취업처 확보, 1인 실습이라는 최신 교육시설 환경 구축과 맞춤형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등 명품학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