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동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
작성자 | 안진섭 | |||||||||||||||||||||||||||||||||
---|---|---|---|---|---|---|---|---|---|---|---|---|---|---|---|---|---|---|---|---|---|---|---|---|---|---|---|---|---|---|---|---|---|---|
내용 | 2022-2학기 동계방학기간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1. 입주 신청 안내
□ 신청자격 경민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복학생 포함)
□ 신청기간 : 2022.12.07.(수) ~ 2022.12.13(화) (기일엄수, 신청기간 외에 신청 불가)
□ 입주선발기준 - 재학생 : 원거리 + 성적우수자 - 우선순위 : 거리가 비슷할 경우, 성적우수자 우선 선발 ※ 배정방법 : 우선순위에 호실 배정
□ 입주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https://nis.kyungmin.ac.kr ) ※ 종합정보시스템 연결이 안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또는 크롬 사용 - 로그인 후 학생생활관 -> 입사지원 -> 입사지원신청 까지 하면 완료. ( * 입주신청서 별도 제출 없이 완료)
2. 입주 발표 및 일정 안내
3. 생활관비 및 납부 안내
□ 남학생 생활관비 안내
□ 여학생 생활관비 안내
※ 순위별 호실 지정에 따라 원하는 호실을 배정 못 받을 수 있음.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12.15(목) ~ 2022.12.19(월)까지 ※ 생활관비를 기간내에 미입금시 생활관 입주가 취소됩니다.
□ 납부방법 : 1. 학생 개인가상계좌로 입금 2. 카드납부 : 현대카드에 한해서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방문 납부만 가능)
4. 기타 사항 안내
□ 생활관 입주 준비사항 - 개인침구류, 개인약품, 식기도구, 세면도구 등 생활관 및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은 여러명이 학기 또는 방학 기간 중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많은 개인물품 및 귀중품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담당자 연락처 - 031-828-7075 안진섭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