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부메뉴로 바로가기


  • 이전
  • 다음
  • 평생교육원
  • 국제교육원
  • 독서스페셜리스트
  • 창업보육센터
  • 효충인성교육원
  • 취업지원센터
  • 학생생활상담
  • 교수학습지원센터
자주찾는 메뉴 닫기

사람을 키우는 글로벌 경민대학교입니다. 산학협력의 이상을 실천하는 기술인재의 요람


홈 > 대학생활 > 공지사항 > 학사공지
인쇄하기

학사공지

조회수 : 1403 작성일 : 2022.07.29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물 상세 정보
2022-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작성자 남가람
내용

2022-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1. 입주 신청 안내

 

□ 신청자격

경민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복학생 포함)

 

□ 신청기간 : 2022. 07. 29.(금) ~ 05.(금)

(기일엄수신청기간 외에 신청 불가)

 

□ 입주선발기준

재학생 : 원거리 성적우수자

우선순위 거리가 비슷할 경우성적우수자 우선 선발

※ 배정방법 우선순위에 호실 배정

 

 

 □ 입주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https://nis.kyungmin.ac.kr )

※ 종합정보시스템 연결이 안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또는 크롬 사용 

- 로그인 후 학생생활관 -> 입사지원 -> 입사지원신청 까지 하면 완료.

 ( * 입주신청서 별도 제출 없이 완료)

 

 

 

 

 

 

2. 주 발표 및 일정 안내

 

구분

일정

비고

생활관 입주 배정 발표

2022. 8. 10.(수), 예정

홈페이지 내 학사공지 게시판에 공지

생활관 입주기간

2022. 8. 28.(일) ~ 

 

생활관 거주기간

2022. 8. 28.(일) ~ 12. 14.(수)

 

생활관 퇴사 기간

2022. 12. 10.(토) ~ 12. 14.(수

 

 

 

3. 생활관비 및 납부 안내

 

□ 여학생 생활관비 안내

 

 구분

금액

비고 

 2인실

1,030,000원 

 신축기숙사

 

□ 남학생 생활관비 안내


 구분

금액 

비고 

1인실 

1,100,000원

 

2인실

   950,000원 

 

 

※ 순위별 호실 지정에 따라 원하는 호실을 배정 못 받을 수 있음.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 8. 10.(수) ~ 12.(금) 17:00까지

※ 생활관비를 기간내에 미입금시 생활관 입주가 취소됩니다.

   

□  납부방법 : 1. 학생 개인 가상계좌로 입금

                 2. 카드납부 현대카드에 한해서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 (방문 납부만 가능)

   

 

 

4. 기타 사항 안내

 

□ 생활관 입주 준비사항

개인침구류개인약품식기도구세면도구 등 생활관 및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은 여러명이 학기 또는 방학 기간 중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많은 개인물품 및 귀중품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담당자 연락처

-  031-828-7075 남가람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