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부메뉴로 바로가기


  • 이전
  • 다음
  • 평생교육원
  • 국제교육원
  • 독서스페셜리스트
  • 창업보육센터
  • 효충인성교육원
  • 취업지원센터
  • 학생생활상담
  • 교수학습지원센터
자주찾는 메뉴 닫기

사람을 키우는 글로벌 경민대학교입니다. 산학협력의 이상을 실천하는 기술인재의 요람


홈 > 대학생활 > 공지사항 > 통합공지
인쇄하기

통합공지

조회수 : 4438 작성일 : 2020.03.02
경민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신청 안내 게시물 상세 정보
경민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신청 안내
작성자 박성복
내용
전산정보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교내 사용자의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사용중인 웹메일 시스템을 혁신적인 협업 및 소통이 가능한 구글 클라우드 메일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활용 바랍니다. 

전환 일시 : 2020.03.02.(월) 13시부터
전환 대상 : 기존 경민대학교 웹메일 사용자 (ID@kyungmin.ac.kr)
신규 대상 : 경민대학 웹메일 계정이 없는 교직원, 신입생/재학생/졸업생

제공 기능 : 메일, 드라이브, 캘린더, 행아웃, 클래스룸 등
제공 용량 : 무제한
연계 혜택 : Office 365 Education 신청 가능

* 전환 대상자의 계정 전환은 3.31.까지 완료하셔야 메일 송수신에 유실이 없습니다.

* 전환시 동기화 과정으로 인해 Gmail에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구)메일백업 메뉴를 클릭하셔서 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또는 "웹메일 신청 안내" 팝업창을 클릭하여 확인바랍니다.


문의사항은 내선번호 7102(전산정보센터 박성복)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종료일

Quick menu

  • 교내전화번호
  • 찾아오시는길
  • 즐겨찾는메뉴

맨위로